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주안동 착한낙지 낙지볶음 연포탕 해물낙지파전 전문점 맛집
    맛있어+/외식+_ 2022. 8. 30. 1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

    인천 주안동에 착한낙지 낙지 전문점 !

    평소 낙지를 즐겨 먹지않는데 밖에서 외식할려고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좀 색다른걸 먹어볼까?! 
    하다가 인천 주안동에 착한낙지 라고 낙지 전문점이 있더군요.

    인천 주안동에서도 낙지볶음 전문점으로 맛집으로 유명하더군요.

    동네분들도 낙지는 착한낙지가 맛집!! 이라고 할정도?!ㅎㅎ

    낙지볶음은 매콤한 양념에 생 낙지를 주문하자마자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엄청 빨리 음식이 나옵니다.

    기본 반찬 세팅은 정말 조촐하게 
    순두부 / 샐러드 / 오이냉국 이렇게 나옵니다.

    아무래도 낚지볶음 전문점이라 그런가 주문하자마자 
    5분~10분이면 음식이 나옵니다. 정말 빨리 나옴 ㄷㄷㄷ

    전 개인적으로 밑반찬이 많이 나오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반찬이라고 하기 보다는 그냥 먹기전 속을 편하게 하기 위해 먹는 느낌?!ㅎㅎ

    728x90

    순두부는 간장 양념장에 비벼서 그냥 먹으면 속이 편안~

    콩나물은 낙지볶음을 밥에 비벼먹을 때 같이 넣어서 
    비벼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낙지 연포탕도 파는데 제가 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가?! 
    연포탕을 먹는 사람이 없고 전부 낙지볶음을 먹고 있더라구요.

    저녁 시간이 지나서 늦게 가서 그런가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착한낙지 가게가 엄청나게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쾌적한게 마음에 듭니다.ㅎㅎ

    반응형

    가장 중요한 낙지볶음 !! 맛은!? 

    개인적으로 저는 낙지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가?
    저한테는 별로 인데 와이프는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근데 낙지볶음 소스가 꾸덕꾸덕 한게 약간 전분으로 
    꾸덕꾸덕하게 만든 느낌이라 끈적끈적 해서 
    밥에 비벼먹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다른 낙지볶음 전문점음 소스가 꾸덕 한거보단 걸쭉?! 
    느낌이라면 착한낙지 낙지볶음은 엄청 꾸덕꾸덕 느낌입니다.

    밥에 비벼먹기 좋게 일부러 이렇게 만든거같아요.ㅎㅎ

    저한테는 개인적으로 맞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까?! 
    와이프는 맛있다고 엄청 잘먹더라구요.맛집이라네요.

    SMALL

    착한낙지 에서는 또 다른 메뉴 매콤명태조림이 판매 하는데요.

    매콤명태조림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매콤명태조림은 최소 2인부터 주문을 할수가 있다고 해서 먹어보질 못했네요.ㅠㅠ

    뭔자 낙지볶음만 먹기가 아쉬워서 다른 메뉴가 뭐가 있을까 ~?
    하다가 발견한 해물낙지파전 !!

    해물낙지파전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온거 맛은 보고 싶어서 주문해버렸네용.ㅋㅋ

    낙지 한마리 통째로 들어간 해물낙지파전.

    그런데 해물이 하나도 없고 그냥 파전에 낙지한마리 들어간 파전이 나왔...?

    와이프랑 저랑 해물낙지파전 나오자마자 
    동시에 아...괜히시켰네..ㅋㅋㅋ 

    가격이 17.000원 이라 엄청 잘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파전에 낙지 한마리 들어가니 좀 그렇더라구요.

    낙지가 비싸서 그런건가?! ㅠ_ㅠ

    그래도 와이프는 낙지가 맛있다고 잘먹어서 다행 다행

    저는 다음에 와서 매콤명태조림을 먹어볼 생각입니다.

    인천 주안동에 착한낙지는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 하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맞지 않는거지 맛이 없는건 절대~ 아닙니다.

    한번 가서 드셔보시는걸 꼭 추천드리고싶네요.

    저는 다음에 매콤명태조림을 먹고 다시 한번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