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랜역물닭갈비 본점 인천 서구 맛집 석남동 맛집 닭갈비 맛집
    맛있어+/외식+_ 2022. 8. 31. 19:43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엄청난 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아랜역물닭갈비 본점 !! 

    물닭갈비?! 저도 처음 들었습니다.ㅎㅎ
    닭갈비 탕인가? 물닭갈비가 뭐지!!??

    이름부터 엄청난 맛집 포스를 자랑?! 
    아랜역?! 역아래 라서 아랜역으로 한건가? 엄청 단순함 ㅋㅋㅋ

    아랜역물닭갈비 본점이 엄청난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해 있어서 집에서 거리가 좀 되지만
    닭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바로 달려가봤쥬 ~!

    728x90

    인천 서구 석남동 신화메트로타운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장도 지하 / 지상 주차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가기전에는 그냥 평범한 일반 식당으로 생각하고 갔는데
    막상 가보니.. 엄청난 규모에 놀랐습니다.

    약간 처음 딱! 받은 느낌이 순대타운 순대집이 생각나더군요.

    매장이 엄청 넓고 식탁도 많고 손님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도 아니고 한참 지나서 저녁 9시가 넘어서 들어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ㄷㄷ

    입구에서 입장할 때 부터 아 여긴 무조건 맛집이다.!!!

    아랜역물닭갈비 본점에서는 물닭갈비만 파는게 아닌 
    일반 닭갈비도 판매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물닭갈비를 먹으러 왔으니까 물닭갈비 2인분 주문!!

    주문을 하기도 전에 밑반찬이 나와요.ㅋㅋ 
    엄청 바빠서 그런가 밑반찬을 세팅하면서 동시에 주문이 들어갑니다.

    물닭갈비를 주문하자 잠시후 거의 바로 세팅이 되는데요.엄청난 스피드!!

    물닭갈비가 정말 말이 그냥 물닭갈비지 닭도리탕 느낌 이에요.ㅎㅎ

    약간..닭갈비에 물을 부어서 추가 닭도리탕 비슷하게? 만든 것 같더군요.

    반응형

    일단 포인트는 파가 엄청나게 올라갑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파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 보자마자 우와~ ㅎ

    물닭갈비는 강불에 좀 오래 끓여야 하기 때문에 
    다 익어서 먹기전까지는 다소 좀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강불로 한 10분? 끓이다가 중불로 한 5분~10분 끓였던거 같아요.
    거의 완전 닭도 생으로 나오기 때문에 좀 오래 끓여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와이프는 파를 먹지 않아서 제가 파를 다먹었는데도 부족해서 파를 더 달라고하니
    파는 무한으로 달라고하면 계속 준다고 하네요.ㅎㅎ 
    파가 양념이 쏙 베어서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SMALL

    닭이 완전히 익고 양념 국물이 베어들기 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그전에 파 / 떡 / 감자를 먼저 먹으면 됩니다.

    한가지 팁?! 을 드리자면 각종 사리 추가가 가능하니 
    본인의 입맛에 맞게 끓이면서 사리를 계속 추가해서 먹으면 됩니다.

    물닭갈비는 약간 닭을 먹으면서 부가적으로 
    사리를 계속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라면사리 / 쫄면사리 / 우동사리를 많이들 시켜서 먹더라구요.
    저도 라면사리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ㅎㅎㅎ

    아랜역물닭갈비 본점 또 하나의 장점 !!!

    음료수를 무제한으로 공짜로 먹을수가 있는데요.
    사람들이 물통에다가 이렇게 음료수를 가득 담아서 가지고 가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콜라를 이만큼~!~!! 가득 물통에 가지고 왔지요~

    왓다 갓다 하지말라고 아에 물통을 음료수 자판기 옆에 두셨더라구요.
    각자 입맛에 맞게 눈치 보지 말고 가득~ 가져 갈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거의 모든 손님들이 앉아서 주문과 동시에 음료수를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한번 왔던 손님들은 꾸준히 당연히 당골이 되버리나봅니다.

    아랜역물닭갈비 본점 정말 저도 한번 갓다 왔지만 바로 또 가고싶어지는 곳입니다.

    닭도리탕 도 아니고 닭갈비도 아닌게 참 희안한 맛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쯤 가서 드셔보시는거 정말 추천!! 추천!!

    저는 이제 생각날 때 마다 갈꺼 같네요.ㅋㅋ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