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테파노로시 조그 레이스 스니커즈 운동화 추천
    내돈내산 2023. 3. 11. 11:0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평소 즐겨 신고 좋아하는 신발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운동화는 조그 레이스 운동화로
    스니커즈 운동화 입니다.

    스테파노로시 운동화?! 먼가 이름이 색다르죠?! ㅎㅎ 
    유명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 한번 신어보면 편안함 / 쌔련됨에 
    계속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만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바로 저 처럼?! ㅎㅎㅎ

    728x90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는 스니커즈 모양의 운동화에 
    굽니 낮은 단화 느낌의 운동화를 많이 볼수있습니다.

    스니커즈 운동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마음에 들어합니다.
    이유?! 제가 스니커즈를 즐겨 신었던 사람이니까요! ㅋㅋ 

    스테파노로시 조그 레이스 운동화 블랙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약간 진남색?! 느낌이 사진에서 날수도 있는데 
    막상 받아보면 완전 진한 블랙 입니다. 

    앞전에는 흰색 운동화를 신었는데 흰색 운동화는 
    일단 기본적으로 때가 잘 타기 때문에 흰색은 너무 힘들더군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검은 블랙을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는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옆 / 뒤 에 스테파노로시 로고가 아주 이쁘게 들어가고 
    깔창에도 로고가 들어갑니다. 

    스테파노로시 운동화가 제일 좋은 이유는 바로 깔창인데요.

    깔창이 좋은건지 신발 바닥이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운동화 특성상 상당히 푹신푹신 하고 
    장시간 서있거나 움직여도 발이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저는 평발이라 어릴적 부터 단화 / 스니커즈를 신으면 
    발바닥이 너무 아파서 좋아하지만 신을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를 알고 난 후 무조건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만 구매하고 있습니다.ㅎㅎ 

    SMALL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발바닥 까지 신경쓴 운동화로
    장시간 걸어도 발이 평발인 사람도 편하게 신을수 있습니다.

    저 역시 평발이고 발 볼이 넓어 이쁘고 편한 신발을 평소에 찾기 힘들었는데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를 알게 된 후 부터는 무조건 스테파노로시 운동화만 구매합니다.

    스니커즈 / 단화 같은 느낌 그리고 편한 운동활르 찾는다면 
    스테파노로시 운동화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