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양면도마 추천 / 다이소 주방 생활용품 양면도마 추천
    내돈내산 2023. 3. 10.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다이소 주방 생활용품 양면도마 를 소개합니다.

    요즘 제가 다이소에 생활용품 / 주방용품 / 청소용품을 사러 자주 가는데요.
    정말 갈때마다 새로운게 계속 눈에 보여서 큰일입니다.ㅋㅋ

    728x90

    이번엔 다이소에서 양면도마를 사왔는데요.
    양면도마가 뭔가 했는데 양면으로 도마를 자유롭게 쓸수 있어서 양면도마!! ㅋㅋ

    양면도마 종류가 엄청 작은것 부터 큰거 까지 소/중/대로 나눠져 있더라구요.
    너무 작은건 쓰기 불편할거 같아서 
    저는 중간 싸이즈의 양면도마를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도마도 신기한게 많더라구요.ㅎㅎ

    이번에 사온 양면도마는 약간 묵직 하지만 얇고 가벼운 
    그렇다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도 아닌 양면도마.

    반응형

    도마 크기는 300mm x 200mm x 6T 입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사실 저는 나무도마를 선호하는 사람으로 양면도마 처음에 봤을때 
    이게 도마로써 사용이 가능한가? 할정도로 의심을 했습니다.

    근데 가격이 일단 2.000원 이라 믿져야 본전이지~ 하고 그냥 구매 했거든요.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니 솔직히 나무도마 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재질도 썩는 재질이 아니고 얇은데 튼튼해서 보관도 편리합니다.

    나무 도마는 관리를 조금만 잘못하면 바로 썩어 버리고 
    나무도마에 칼질을 계속 할때마다 홈이 생기고 
    그 홈으로 음식물도 들어가고 퐁퐁도 들어가고 해서 
    정말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결국 그걸 다시 제가 먹는 꼴이 되버립니다.

    SMALL

    사실 그래도 저는 나무도마가 짱!! 이러면서 여태까지 나무도마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다이소에서 양면도마를 사용하고 나서 완전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이정도면 내가 여태 왜 나무도마를 썼지?! 할 정도입니다.ㄷㄷㄷ

    중간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살짝 작은거 같은 느낌도 들지만 
    또 큰 사이즈를 구매하면 너무 커서 사용하기 불편할수 있을거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큰 양면도마를 살 예정~ ~ 

    가격도 저렴해서 어느정도 사용하다가 부담없으 새거로 교체할수도 있고 
    칼자국도 거의 안나고 튼튼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정말 다이소가 갈수록 좋은 제품이 많이 나오는거같습니다.

    정말 나무도마 사용하시는 분들!!
    관리 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 

    나무도마 그만 고집 하시고 다이소 에서 판매하는 양면도마 써보시길 바랍니다.

    저 처럼 아주 만족 할듯!!?? ㅎㅎ 

    다이소 주방용품 양면도마 강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