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자플래넷 제물포점 / 4가지맛 치즈크러스트 피자 / 치즈오븐스파게티 / 인천피자맛집
    맛있어+/배달 2022. 11. 26. 16: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피자를 주문~

    저는 평소에 이름있는 체인점 피자는 잘 안먹고 
    피자플래넷 피자를 시켜먹습니다.

    피자플래넷 제물포점에서 오랜만에 배달을 시켰습니다.

    오늘은 평소에 안먹어본 4가지 맛!! 
    야무진4자매 메뉴로 주문해봤습니다.

    피자 한판에 4가지 맛이 들어가있는 피자로 
    2조각씩 맛이 다르게 4가지 맛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빵을 치즈크러스트 도우로 바꿨는데요.
    치즈크러스트 도우 바꿀시 추가금이 붙는다는 점! 
    하지만 무조건 필수 라는 점!! ㅎㅎ 

    핫소스 / 갈릭소스 역시 저는 피자를 먹을때
    무조건 먹기 때문에 추가로 주문! 

    728x90

    피자플래넷 제물포점은 피자를 택배처럼 보내주는데요.

    아주 뜨겁게 배달이 오기 때문에 피자를 아주 뜨끈~ 하게 먹을수가있죠.
    피자는 식으면 점점 딱딱해지는거 아시죠?! ㅠㅠ 

    배달도 엄청 빨리와서 피자를 처음에 받으면 피자에서 김이 날 정도로 좋습니다.

    피자플래넷 제물포점은 피자를 시키면 무조건 리뷰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공짜로 줍니다.+_+ 

    반응형

    치즈오브스파게티를 리뷰로 준다고!? ㄷㄷㄷ 

    중요한건 다른 피자집도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리뷰로 공짜로 주는곳이 많은데요.

    정말 먹었을때 아 역시 리뷰라서 별로네 ... 하는 집이 엄청 많거든요.

    스파게티 소스도 별로 안들어가고 치즈도 거의 없고.
    아무리 리뷰라고 하지만 정말 그렇게 주는 곳이 많은데! 

    피자플래넷 제물포점은 리뷰로 주는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차원이 다릅니다.

    치즈가 엄청많이 들어가있고 스파게티 소스 역시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있죠.

    배달시켜 먹는사람 입장에서 아~ 이건 돈주고 먹어야 하는데 이정도 퀄리티?~ 
    라고 생각이 들만큼 엄청나게 잘온다는거죠. ㅎㅎ 

    리뷰로 주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너무 맛있어서 
    스파게티먼저 다 먹어버리니 나중에는 피자를 배불러서 많이 먹지 못할정도입니다.

    하지만!! 피자는 식어도 언제 먹어도 데워서 다시 먹으면 
    처음 그대로 맛을 똑같이 느낄수 있다는 점~ 걱정 없쥬~ 

    저는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피자플래넷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 이유가 
    일단 맛도 맛이지만 도우가 일반 도우랑 다르게 
    엄청 쫄깃쫄깃 하면서 부드럽고 담백해서 좋습니다.

    다른 피자집 도우는 엄청 짠 도우도 있고 쫀득거리지 않고 딱딱한 도우도 있고 
    상당히 여러가지 도우가 많은데 
    제 입맛에는 피자플래넷 도우가 가장 담백하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SMALL

    처음으로 피자플래넷 제물포점에서 4가지맛 피자를 시켜봤는데요.

    음..4가지 맛중에 저는 매운맛은 너무 제입에 안맛더군요. 너무 매움!!ㅠ_ㅠ
    하지만 나머지 3가지 맛은 매우 만족!! 

    4가지 맛으로 골고루 4가지 맛을 느껴서 질리지 않고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반반! 이 더 좋은거같네요.ㅎㅎ 

    피자플래넷은 여러가지 피자맛이 있기 때문에 
    피자맛을 종류별로 여러가지 느껴보실수 있을꺼에용~ 

    피자는 무조건 피자플래넷!!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