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경 울샴푸 3L 울샴푸 일반 드럼 울세탁 울빨래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2022. 9. 18. 12: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애경 울샴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애경 울샴푸 일반 드럼 겸용 

    저는 드럼 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드럼세탁을 할때 울로 돌려야 하는 옷들이 많이 있죠.

    특히 겨울 옷 이나 순면 같은 세탁을 할 때 줄어들수 있는 옷들은 
    울세탁을 해야 옷이 그 상태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제가 울샴푸를 몰랐을 때는 울세탁을 해야되는 재질의 옷인데
    일반세탁을 해버려서 옷이 계속 줄어들고 
    보풀이 나서 못입게 되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ㅠ_ㅠ

    빨래만 하면 옷이 망가져서 대체 왜!!! 그런건가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검색을 하다보니 울로 세탁 빨래를 해야 하는 재질의 옷들은
    무조건 울샴푸를 써야 하고 세탁기에 울 코스로 돌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를 땐 일반세탁을 돌려버렸던 것!!ㅋㅋㅋ

    728x90

    울샴푸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데 제가 여러가지를 써봤는데
    가성비 가장 좋은 울샴푸는 애경에서 만드는 3L 짜리 울샴푸가 제일 좋더라구요.

    그 이유는?!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용량이 3L 라는점!!

    물론 싸다고 다 좋은게 아니겠죠~

    처음에는 이것도 써보고 저것도 써보고 비싼것도 써보고 
    많이 바꿔가면서 써봤는데요.

    울로 세탁을 해야하는 재질의 옷들은 대부분 겨울옷이나
    두꺼운옷 / 순면 등 이런옷들인데요.

    처음에는 비싸고 좋은 울샴푸를 많이 써봤는데 
    저도 모르게 비싸서 조금만 넣고 돌리다보니 향도 그닥 많이 안나고 
    또 고농축 같은것도 정해진 용량으로 넣으면 그닥 효과를 못보더라구요.

    반응형

    그러다가 애경에서 판매하는 울샴푸를 썼는데 
    빨래 후 향도 엄청 진하고 오래 가고
    가장 좋은건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가득 용량이상 넣어서 사용했거든요.ㅋㅋ

    일단 세탁 빨래 할때 울샴푸를 많이 넣으니 
    당연히 빨래 후 옷도 엄청 상태가 좋아지고 향도 진하고 오래갑니다.

    3L 대용량으로 사서 울샴푸 코스로 빨래를 할 때 
    아낌없이 넣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집 안에서 빨래를 건조대에 말리기 때문에
    집에서 빨래 잘못 말리면 눅눅 해지거나 냄새나는거 아시죠?!

    그래서 요즘은 실내건조용 세탁 제품도 많이 나오고 있잔아요.

    애경 울샴푸는 그런것도 걱정없이 실내에서 건조를 해도 아주 좋습니다.

    SMALL

    제 기준엔 가성비 효과 용량 모든걸 갖춘 울샴푸는 

    애경 울샴푸가 제일 좋더라구요.ㅎㅎ

    물론 다른 좋은 울샴푸 제품도 많지만 제 기준엔 애경 울샴푸가 제일 굿!!

    참고로 저는 이불도 세탁을 할때 이불 코스로 해놓고 울샴푸를 사용하는데요.

    이불 역시 향기 좋고 줄어듬이 없이 부드럽게 아주 이불빨래 잘 됩니다.

    세탁 할때 울샴푸 꼭 사용하셔서 줄어듬 / 보풀 / 등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