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시따쿡 앨리웨이인천점 24시 무인 밀키트 갈치조림 밀키트 맛집
    내돈내산 2022. 9. 19. 18:30
    728x90
    반응형
    SMALL

    마시따쿡 앨리웨이 인천점 리뷰를 했었는데용~

    그때 구매한 밀키트 갈치조림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구매하자마자 그날 바로 집으로 와 갈치조림을 해먹었지용~
    와... 진짜 집에서 이런걸 이렇게 편하게 해먹을수있다니ㄷㄷㄷ

    2인분의 가격이 무려 9800원 밖에 안한다는게 놀랍습니다.

    물론 밀키트 특성상 정말 간단하고 딱 필요한 것만 들어있기에 
    본인이 원하면 부가적인걸 넣고 같이 해먹어야 하는데요.

    그래도!! 저는 무조건 기본으로 밀키트에 들어있는 것 만으로 조리!!

    평소 밖에서 갈치조림 사먹을려면 최소 2만원입니다.

    밀키트 갈치조림을 집에서 만원에 2인분을 먹을수 있다니 ㅠ_ㅠ
    2인분이라고 해서 상당히 많을줄 알았지만 
    갈치는 4조각 ? 4덩이? ㅎㅎ

    그래도 다행인건 갈치가 통통하니 꽤 크다는 것!!

    728x90

    밀키트의 가장 큰 장점?! 

    저 같이 음식을 못하는 사람들이나 장보기 귀찬고 
    집에서 뭘 해먹기도 힘든 사람들은 
    밀키트에 그냥 나와있는대로만 모든걸 한번에 때려넣고 조리하면 끝~

    밀키트는 진짜 너무 혁신적인거 같습니다.

    아무것도 손질 할 필요도 없고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인정?! 인정!!

    전부 하나하나 진공포장 되있고 냉동포장이 되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도 상당히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반응형

    갈치조림 특성상 갈치는 흐르는 물에 조금 씻어줘야 한다고 써있네요.

    아 !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혹시 집에 미림이 있는 경우 
    갈치를 미림에 잠시 재웠다가 요리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갈치 특성상 비린내가 날수 있기 때문에 미림에 잠시 재웠다가 요리를 하면 
    갈치의 비린맛을 완전히 없앨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미림이 집에 없기 때문에 오늘은 그냥 도전!!!

    사실 저는 비린내가 나면 아에 못먹거든요.흐엉 ㅠㅠ 
    잘못하면 한입먹고 다 버려야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다는 점!!

    SMALL

    갈치조림은 말 그대로 조림이기 때문에 
    오랜시간 중불에서 끓여줘야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더욱 맛있어집니다.

    밀키트 특성상 전부다 한번에 넣고 끓이기 시작해서 한 20분~30분정도만 중불에서 끓여주니
    정말 맛있는 갈치조림이 완성됬네용~

    끓일때는 약간의 비린내가 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ㅎㅎ

    완성 하고 한입 먹자마자 비린내는 커녕 정말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을 해버렸습니다.

    정말 밖에서 사먹는 것 처럼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집에서 손질도 안하고 따로 뭐 준비 할것도 없고 
    그냥 밀키트 이 자체 만으로 끓이기만 하면 이런 맛이 나온다니
    정말 너무 맛있네요.

    인천 도화동 24시 무인 밀키트 
    마시따쿡 앨리웨이인천점.

    정말 혁신 그 자체 인거같네요.누가 이런 생각을 했을까!!

    앨리웨이인천점 이라고 되있는 거 보니 체인점인거 같은데
    동네에 이런게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용~ ㅎㅎ 

    24시라서 언제든지 가서 필요한걸 사다 먹을수 있는 
    24시 무인 밀키트 마시따쿡 앨리웨이인천점.

    맛도 짱!! 가격도 짱!! 요리도 짱!!

    정말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