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시따쿡 앨리웨이인천점 인천 도화동 앨리웨이 24시 무인 밀키트
    내돈내산 2022. 9. 19. 17:0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정말 좋은 곳 소개해볼까 합니다.

    인천 도화동 앨리웨이에 있는 

    24시 무인 밀키트 마시따쿡

    마시따쿡 은 밀키트 판매 전문점으로 무인 점포 입니다.

    무인으로 24시간 운영되고 그날그날 밀키트가 채워지는 방식인거같아요.
    주 밀키트 판매는 찜닭 / 부대찌개 / 간장게장 / 양념게장 / 고기 / 생선 입니다.

    요즘 제가 밀키트에 빠져사는거 아시죠?! ㅎㅎ 

    밀키트를 매일같이 먹다가 저녁늦게 뭐 먹을게 없을까 하고 냉장고를 열었는데
    밀키트를 다 먹어버려서 해먹을수 있는게 없었죠 !!! 

    갑자기 문뜩 혹시 편의점 처럼 밀키트 24시 무인점포 같은게 있지 않을까?! 
    하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저희 동네 바로 근처
    인천 도화동 앨리웨이 건물 1층에 
    24시 밀키트 점포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ㄷㄷㄷ

    728x90

    집 근처라 바로 차를 끌고 가봤습니다.ㅎㅎ 

    앨리웨이 1층 인도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마시따쿡.

    솔찍히 밖에서 봤을 때 매장이 엄청 작고 뭐 딱히 맛있는게 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오 노노~

    들어가자마자 놀란건 거의 모든 밀키트 재료가 판매 소진 된 상태 ...

    저 처럼 밀키트를 사먹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상당히 많은 종류의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는것도 놀랐습니다.

    특히 게장을 밀키트로 팔다니?! 

    하지만 저는 게장을 못먹기 때문에 패스~ ㅠ_ㅠ

    반응형

    삼겹살 / 돼지양념구이 / 버섯불고기 / 부대찌개 / 순두부찌개 / 황태국
    육계장 / 간장게장 / 양념게장 / 고등어조림 / 갈치조림 / 미역국 / 순살고등어 / 갈치
    떡볶이 / 사골만둣국 / 찜닭 / 된장찌개 / 채끝 스테이크 / 제육볶음 / 통오징어볶음 
    삼겹살 / 소갈비살 / 우거지소고기국밥 

    무려 22가지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ㅎㅎ 저만 그런건가!? 

    24시 밀키트 무인점 마시따쿡은 무려 22가지의 밀키트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거의 저녁시간? 정도에 갔는데 22종류가 거의 다 완판 되고 
    남은게 몇개 없었으니까 그만큼 밀키트를 사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겠죠?!

    저도 처음에 보자마자 와~ 장난아니구먼~ 했어요. ㅎㅎ 

    종류별로 많이 사고 싶었는데 전부다 매진되서 살수있는게 몇개 없더라구요.ㅠ_ㅠ

    SMALL

    일단 맛이 있나 없나 검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남은걸 종류별로 다 사볼까 하다가 참고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것 만!!

    스팸듬뿍 부대찌개 / 갈치조림

    갈치 조림이나 고등어조림 같은 경우 집에서 쉽게 구이를 해먹을 수 있게 
    갈치 / 고등어 따로따로 손질되서 진공포장 된 생선만 따로 있습니다.

    생선같은 경우 이런곳에서 잘못 사면 비린내가 심하게 나서 못먹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구이용으로도 살려다가 참고 갈치조림으로 선택!!

    오늘은 집에 가서 바로 갈치조림을 해먹을 예정~~

    저는 게장을 아에 못먹기 때문에 게장이 맛있는지 또는 
    합리적인 가격인지 잘 모르겠네용.ㅎㅎ

    하지만 모든 밀키트 가격을 보면 상당히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게장 역시 그다지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네요.

    빨리 집에가서 갈치조림 해먹고 맛있으면 부대찌개도 먹고~
    맛있으면 바로 가서 다음에는 종류별로 하나씩 다 구매해볼 예정!! 

    집 근처에 이런 24시 무인 밀키트 판매점이 있다니!! 너무 좋네용~

    24시 마시따쿡 무인 밀키트 판매점.

    언제든지 편하게 가서 편하게 사고~ 
    편하게 요리해먹는 밀키트 마시따쿡!!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