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기싸롱 인천시청점 / 무한리필 고기집 / 삼겹살 / 돼지갈비 / 닭갈비 / 주먹고기 / 인천 시청 무한리필 고기집
    맛있어+/외식+_ 2022. 10. 10. 17: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곳!

    인천 시청에 있는 무한리필 고기싸롱 인천시청점 !!

    저렴한 가격으로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 고기싸롱 인천시청점.

    오랜만에 밖에서 고기를 먹기 위해 폭풍검색!! 
    고기싸롱 무한리필 고기집을 발견! 

    가격도 저렴한데 무한리필이라 무조건 달려가봤습니다.ㅎㅎ

    평일 15:00시 이전 입장기준으로 런치타임 15.500원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은 디너타임으로 16.500원

    런치타임 이랑 디너타임이랑 가격차이가 천원 밖에 차이가 없습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아주 넉넉 한 이용시간~ 
    숯불로 고기를 익히는거라 아주 맛있겠죠~_~

    고기 종류가 아주 다양했습니다.

    삼겹살 / 수제 양념 돼지갈비 / 매콤 숯불 닭갈비 / 돼지 껍데기 / 주먹고기

    고기 종류가 아주 다양해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했는데 
    삼겹살 / 주먹고기 불판은 쇠불판이고 돼지고기는 석쇠라서 
    불판이 달라 먼저 먹을걸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불이 숯불이기 때문에 양념돼지갈비 부터 시작!! 

    728x90

    찌개는 된장찌개 가 있어서 하나 주문!! 
    됀장찌개를 주문하면 부르스타를 가져다주는데 
    여기다가 따로 끓여서 먹을수 있게 가져다줍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 하게 먹을수 있어서 아주 맘에 들었네용~

    안에 두부도 많이 들어가고 내용물도 튼실! 맛도 좋았습니다.

    양념돼지갈비를 먼저 먹었는데 뭐라고 해야될까...
    맛은 맛있는데 비계가 많아서 비계를 걷어내는게 너무 힘들었어요.ㅎㅎ

    저는 비계를 안좋아해서 비계를 다 잘라내거든요.
    어느정도 살짝 있는건 좋은데 두껍게 비계가 있는건 못먹거든요. ㅠ_ㅠ 

    비계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어서 아마 이렇게 한게 아닐까?! 

    반응형

    샐러드바에 밥도 있고 각종 야채 쌈장 파채 등등 있는데 
    또 하나 좋은건 떡볶이도 있고 야채튀김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주 쪼금씩 맛만 보고 샐러드바에 있는건 안먹지요!!

    샐러드바에 있는걸 많이 먹어버리면 고기를 못먹기 때문!! ㅎㅎ

    밥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고 고기싸롱 인천시청점은 파채가 예술입니다.
    파채 양념이 일반 양념이 아닌 개발한 양념같은데 
    엄청 꾸덕꾸덕 한게 진짜 존맛탱입니다.

    파채에다가 참기름을 살짝 넉넉히 두른다음에 파채양념을 듬뿍 넣고 비벼주면
    진짜 끝판왕 파채 완성입니다. 저는 한 3번 리필해서 먹은거같네요. 엄청많이..ㄷㄷㄷ

    SMALL

    저녁 늦은시간 9시넘어서 갔는데 저녁 12시까지 해서 그런가 
    사람이 꽉차서 바글바글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샐러드바도 있고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다들 싸고 맛있는곳을 찾아다니기 마련이죠.ㅎㅎ 

    돼지양념갈비는 맛은 있는데 굽기 힘들고 비계도 많고 해서 
    양념 갈비살을 먹어봤는데요.

    양념갈비살은 제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다행이 처음먹는 고기는 전부 조금씩만 구워서 다행이 한점 두점 먹고 끝!! 

    닭갈비는 안땡겨서 넘어가고~ 껍데기도 넘어가고~ 
    바로 판을 교체하고 삽겹살로 !! 

    양념돼지갈비를 먹고 갈비살도 먹어보고 닭갈비랑 껍데기까지 먹으면 
    삼겹살을 못먹을까봐 삼겹살로 바로 넘어갔는데요.

    삼겹살이 제입맛에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삼겹살이 기름기가 쫘악~! 빠지면서 노릇노릇 하게 구워지면 
    파채를 듬뿍 얹어서 같이 먹으면 무한 밥도둑이 되버립니다.

    진짜 삼겹살 + 파채 조합은 예술 존맛탱 입니다.

    처음부터 삼겹살을 먹을껄!! ㅎㅎ

    다음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삼겹살만 먹으러 가야될거같네용.ㅎㅎ

    처음부터 삼겹살을 먹다가 껍데기로 마무리를 해주는 것도 좋을꺼같습니다.

    양념돼지갈비가 맛은 좋은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양념돼지갈비가 아닌 
    고기 상태가 영~ 부실한 돼지양념갈비 였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좋은 고기를 다 가져간걸 수도 잇겠지만
    그래도 고기 상태가 영 부실한건 사실!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ㅎㅎ 

    삼겹살은 냉동삼겹살인데 아주 맛있습니다. 조금 오래 기름기 쭉~ 빠지게 구워야 
    파채하고 먹었을때 진짜 에술적으로 맛있습니다.!! 강추!!

    저녁 12시까지 영업하는 무한리필 고기집! 

    고기싸롱 인천시청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