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ole 요나나스 과일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이커 내돈내산 언박싱 리뷰
    내돈내산 2022. 8. 22. 17:11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Dole 요나나스 과일 아이스크림 디저트 메이커
    언박싱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평소 살까말까 고민하던 물품인데 지인이 선물로 줘서 좋은 기회가 왔네용ㅎㅎ

    728x90

    Dole 요나나스 는 생과일을 넣고 갈아서
    샤베트 처럼 먹을수가 있습니다.

    과일을 미리 얼려서 갈아도 되고 생으로 갈아도됩니다.

    과일을 조합해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나와있는데요.
    Dole 요나나스 자체 적으로 개발한 조합 레시피가 따로 안에 들어있어용!!!

    레시피 대로 보고 그냥 따라만 해도 맛좋은 과일 샤베트를 바로 먹을수가있답니다.

    반응형

    열어보면 뭔가 처음에 종류가 많아서 어렵게 느껴졌지만!!
    설명서 읽어보면 뭐를 만들때 이걸 쓰고 저걸 쓰고 
    자세히 적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처럼 기계 초보한테도 설명서만 있으면 뭐든 할수있으니까용!!

    레시피를 보다보니 한가지 필수로 들어가는 과일이 있는데요.
    바로 바나나 !! 입니다.

    생 과일을 넣고 돌릴때 과일은 수분이 많기 때문에 샤베트처럼 안되고
    물처럼 되버리기 때문에 꼭 바나나를 같이 넣어야 
    바나나가 수분이 적기에 샤베트처럼 나오는거 같습니다.

    과일 조합 레시피를 보면 무조건 바나나가 필수로 들어갑니다.
    바나나를 넣기 싫다면 과일을 냉동실에 넣어서 얼린뒤 갈아주시면 됩니다.

    SMALL

    저는 집에 당장 있는게 수박이 있어서 수박으로 해볼려고 했는데
    수박은 수분이 많아서 수박으로만 할려면 얼렸다가 해야된다고 하네요.ㅠ_ㅠ

    냉동실에 하루 넣었다가 수박으로 먼저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네용.ㅎㅎ

    저는 바나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바나나 조합을 해볼생각입니다.
    얼리고 하는건 너무 귀찬 귀찬~_~

    바나나+블루베리가 상당히 맛있는 조합으로 보이네요.

    레시피 조합에는 필수로 바나나가 들어가니 오늘 가서 바나나를 왕창 사야겠네용 ㅋㅋ

    솔찍히 한 두번 해먹고 안먹을까봐 살까말까 고민했던건데 
    생각해보니 저는 강아지를 2마리나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들도 과일 샤베트 해서 주면 환장하고 먹는다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저는 과일을 생으로 주는데 주면 제대로 안씹고 삼키는 경우가 많거든요.ㅠㅠ
    그래서 샤베트로 주면 강아지들도 할타먹으면서
    맛을 느끼면서 천천히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아주 좋은거같습니다.
    물론 소화도 아주~ 잘되겠죠~?

    강아지를 위해서라도 자주 해먹을꺼같습니당 ㅎㅎㅎ

    레시피 대로만 한번씩 해먹어도 엄청나게 많이 해먹을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과일이 수박밖에 없어서 당장 해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ㅠ_ㅠ
    오늘 과일 쇼핑을 해서 본격적으로 해봐야겠네요.

    다음에는 실제 사용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Dole 요나나스 과일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구매 고민중이시라면
    구매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네요.

    저처럼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시다면 무조건 구매 추천!!

    다음에는 완성품을 가지고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