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HC 뿌링클 윙봉 추천 / BHC 치킨 뿌링클 단짠 조합
    맛있어+/배달 2023. 3. 15.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오랜만에 BHC 뿌링클 치킨을 소개합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때 닭다리를 안먹는!! 
    닭가슴살을 좋아하고 윙봉을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치킨을 주문할때 윙봉으로만 주문을 합니다.

    728x90

    BHC는 딱히 메뉴가 별로 없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게 기본적으로 뿌링클 양념이죠.

    BHC 치킨을 평소에 즐겨먹는건 아니지만 이따금 뿌링클이 생각나서 먹게되네요.

    오늘도 역시 BHC 뿌링클이 먹고 싶어져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ㄱㄱ싱~

    요즘 BHC에 폭립이 핫하다고 하던데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네요.ㅠ_ㅠ 

    가격도 가격이지만 양이 너무 적을까봐 먹어보고 싶은데 먹어보질 못하겠네요.ㅎㅎ
    배가 찰때까지 먹기 위해서 주문하면 아마 최소 5만원은 주문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BHC 치킨은 뿌링클이 기본이고 뿌링클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요구르트 ? 맛이 나는 소스를 같이 줍니다.

    뿌링클에 이 소스를 찍어 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은
    단짠 단짠 조합이 탄생해버립니다.ㅋㅋ 

    단짠 단짠 조합은 무한정으로 흡입 가능한거 아시쥬?!

    이 요구르트 맛이 나는 소스는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리는거 같습니다.
    저는 엄청나게 맛있는데 다른 사람은 못먹을 맛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ㅎㅎ

    반응형

    BHC는 치킨 전문점인데 요즘은 대대적으로 폭립을 광고해서 그런가
    BHC가 치킨 전문점이 아닌 폭립 전문점 같은 느낌이 돼버렸네요.ㅎㅎ

    얼마전에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 치킨 프렌차이즈 브랜드 중에서
    BHC가 연 매출 최고를 기록해서 랭킹 1위가 됐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
    저는 평소에 BHC를 즐겨먹지 않아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BHC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은가 봅니다.

    사실 저는 치킨은 순살은 BBQ 순살이 제일 좋고 
    윙봉은 교촌이 제일 좋거든요?! ㅎㅎ 

    하지만 교촌도 요즘은 별로라 윙봉은 BHC 가 더 좋은 느낌이네요.

    레드킹폭립도 먹어보고 싶은데 사실상 배부르게 먹기엔 
    지갑 사정도 만만치 않고 폭립은 보통 안주 삼아 먹잖아요?ㅎㅎ

    저도 다음에는 맥주 안주로 폭립에 도전해볼까 생각중입니다.

    SMALL

    BHC 뿌링클 윙봉 치킨은 윙10조각 / 봉10조각으로 구성되있습니다.

    윙10조각 봉10조각 이라고 해서 양이 별로 없을꺼라 생각할수 있겠지만 
    BHC 치킨은 치킨 크기가 크기 때문에 상당히 배부르게 먹을수있습니다.

    사실 요즘은 1인1닭 시대라서 혼자 다 먹어야 배부르게 잘먹었다~ 
    하는 느낌이지만 치킨은 아직까지 밥대신 먹기 보다는 
    술 안주로 먹는게 제일 깔끔하고 좋은거같네요.

    아! 그리고 BHC 에서 꼭 필수로 먹어볼 사이드는 치즈볼이 있죠.

    BHC 가 유명해진 이유가 사실 사이드메뉴 치즈볼이 엄청 유명하죠.
    치즈볼의 원조가 BHC 치즈볼이란건 아시나요?! ㅎㅎ 

    BHC 치즈볼이 처음 나왔을때 진짜 가격이 비싸지만 
    가격을 무시할만큼의 맛을 보여줘서 너도나도 필수로 시켜먹었던게 치즈볼이고 
    다른 브래드 업체에서도 너도 나도 치즈볼을 개발하기 시작했죠.

    지금은 치즈볼을 어디에서나 쉽게 팔기 때문에 
    BHC 치즈볼을 딱히 찾아 먹지 않지만 그래도 원조 치즈볼은 BHC !!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