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주안 죽토피아 주안점 죽 배달 맛집 추천
    맛있어+/배달 2023. 3. 4. 18:39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죽토피아 주안점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제가 병원에 위 내시경을 하고 온날.ㅠ_ㅠ

    위 내시경은 항상 하고 나면 위 / 목 이 정상은 아닙니다.

    왜냐?! 내시경을 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통증도 있고 
    불편감도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내시경을 한 날은 무조건 죽을 먹어줘야합니다.

    무슨 죽을 먹을까~ 하다가 검색하다 새로 발견한 죽토피아.

    요즘은 죽도 엄청 대중적으로 많이 생겨서 
    주문할수 있는곳이 엄청 많습니다.

    옛날엔 정말 죽 을 배달 시키거나 밖에서 사먹으려면 
    선택지가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선택지가 아주 많습니다.

    죽토피아 역시 저는 처음 보는 죽 집이라 바로 먹어보기로 결정!!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배달팁도 싸고 좋네요.

    728x90

    옛날에는 죽도 배달한번 시켜먹으려고 하면 
    정말 마음먹고 시켜야 할 정도로 가격이 비쌌는데 
    요즘은 가격도 저렴하고 상당히 좋습니다.

    죽토피아는 죽을 시키면 리뷰 이벤트로 계란찜을 
    이렇게나 많이 주네요.ㄷㄷ 

    역시 빈속에 내시경을 하고 당일은 죽을 먹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죽하고 부드러운 계란찜은 환상의 조합인거같네요.

    반응형

    죽토피아가 또 하나 좋은 점!!!

    반찬으로 다른건 따로 없지만 가장 좋은 장조림을 이렇게 듬뿍 주네요.

    진짜 죽 배달 시키는데 장조림 이렇게 많이 주는곳 처음입니다.
    다른 반찬? 필요없습니다.

    보통 장조림을 진짜 한젓가락 먹을 양만 주고 
    아예 안주는 곳도 많잖아요?! 

    그리고 다른 김치나 뭐 이런 반찬으로 채우는데 
    죽토피아는 다른 반찬은 없고 장조림만 이렇게 한가득 주네요.
    정말 최고!!!

    포장도 박스포장으로 깔끔하게 한번더 포장까지 오고 
    반찬 장조림을 이렇게나 많이 주고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오고?! 
    이건 반박불가 수준입니다.ㅋㅋㅋ

    SMALL

    죽토피아에서 저는 닭 죽을 시켰는데 엄청 맛있고 닭 냄새도 전혀 안났습니다.

    다른 죽에 비해 상당히 꾸덕~ 꾸덕~ 한대 
    또 그렇다고 목이 맥혀 먹기 힘들 정도도 아닙니다.

    아주 부드럽게~ 꾸덕하게~ 살살 넘어가는데 
    죽을 먹을동안 물을 한번도 안먹을 정도면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물론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조합이 최고라 그런걸수도!!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도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느낌으로 
    맛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속이 편안하게 죽을 먹어야 할 경우 죽토피아 !! 정말 강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