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빅사이즈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 초대형 부대찌개 밀키트 6인분 부대찌개 밀키트
    내돈내산 2022. 9. 23. 15: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밀키트!!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초대형 BIG 사이즈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 밀키트 

    무려 6인분 짜리 빅사이즈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 밀키트 ~

    홈플러스에서 요즘 밀키트를 자주 사다 먹는데 
    저번엔 없었는데 오늘 보니 새로운게 있더군요.

    바로 초 대형 슈퍼자이언트 부대찌개 밀키트 !!

    6인분 짜리로 엄청나게 큰 부대찌개.

    한번에 3인분씩 2번 해먹을수 있는 양으로 슈퍼자이언트 부대찌개.
    6인분인데 가격도 엄청 저렴해서 무조건 이건 사서 먹어봐야지!! 

    728x90

    0

    역시 밀키트 답게 모든 내용물이 따로따로 각각 포장이 되있네요.

    6인분짜리라 그런가 내용물도 많고 
    한번에 3인분씩 2번 나눠서 해먹을수 있게 
    전부다 2개씩 개별포장 되있습니다.ㅎㅎ

    햄도 넉넉히 많이 들었고 다른 부대찌개랑 다르게 
    양배추 / 양파 가 엄청많이 들어가는 부대찌개 입니다.

    사리면도 들어가 있고 떡도 있고 내용물 뭐 하나 빠지게 없이 많이 들어가있네요.

    또 물을 100ML 밖에 안넣고 사골육수 베이스로 국물을 만드네요.

    반응형

    물을 100ML 밖에 안넣고 사골육수로 국물을 내기 때문에 그런가
    부대찌개용 소스가 따로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부대찌개 하고 다르게 다진고기가 많이 안들어간다는 점?!
    대신 김치가 들어가네용~? 

    약간 부대찌개가 한국식 부대찌개 느낌인거같습니다.

    사골육수를 부어도 국물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할정도로 너무 국물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양배추 / 야채 가 많아서 그런가 끓일수록 야채에서 물이 나와서 
    국물이 순식간에 많아집니다.ㅎㅎ

    SMALL

    양배추가 말랑말랑 해질 정도로 푹~ 많이 끓여주셔야합니다.

    대략 10분~15분 강불에서 끓여주니 양배추가 말랑말랑 해지고 
    국물도 어느정도 잘 우러나서 국물이 아주 진해졌어요.

    정말 한국식 부대찌개 라서 그런가 사골육수 맛이 엄청나게 강하게 느껴지네용~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꺼 같아요.

    사골육수 베이스가 좋은 사람한테는 정말 맛있는 부대찌개가 될거같고 
    물로 깔끔하게 소세시 / 햄 / 다진고기 / 이런 걸로 우려낸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는 조금 입에 안맞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후자 ~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맹물로 푹 끓여서 고기의 육즙이 나와서 
    많은 소세지와 햄으로 우려낸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대
    슈퍼 자이언트 부대찌개는 사골육수 베이스라 그런지
    왠지 설렁탕에 부대찌개를 해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저랑은 약간 맞지 않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맛이 없거나 하진 않습니다.ㅎㅎ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골육수라 그런가 계속 땡기는 맛이랄까?! ㅎㅎ 

    양배추가 많아서 그런가 다 먹고 나서도 속이 부대끼지 않고 아주 편안하고 좋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지 모르겠지만 6인분이라는 매리트!! 사골육수 매리트!!
    저렴한 가격의 매리트!! 모든걸 조합해보면 아주 합리적이고 맛있습니다.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에 홈플러스 밀키트 이런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용~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