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일복권 POP 원피스 애니메이션 포트거스 D 에이스 PVC 피규어
    피규어/원피스 - 제일복권 2022. 9. 10.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

    원피스 애니메이션 제일복권 POP 포트거스 D 에이스 피규어!!

    오늘은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중 제가 엄청 좋아하는 피규어 캐릭터 

    바로 포트거스 D 에이스 피규어!!

    제일복권 POP 피규어로 약간 크기도 있고 캐릭터의 피규어 1개만 있는게 아닌 
    피규어를 더욱 빛내줄수 있는 부가 옵션들이 있습니다.

    부가 옵션을 캐릭터에 탈 부착을 할수가 있습니다.

    728x90

    포트거스 D 에이스 는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루피의 형으로 나오죠.

    정상대전에서 해군에게 죽임을 당하죠.
    루피가 구하려 했지만 결국 에이스는 루피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합니다.

    에이스는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루피의 친형은 아니지만 
    루피 와 의형제를 맺은 실질적인 친형이죠.

    에이스의 능력 역시 엄청난 자연계 불꽃 / 화염 능력으로 
    흰수염 해적단에 들어가 흰수염의 오른팔 역할로 나오는데
    포트거스 D 에이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죠.

    정상대전에서 죽었기 때문에 그 뒤로는 에이스는 안나오죠.ㅠ_ㅠ 

    반응형

    제일복권 POP 피규어는 이렇게 옵션 피규어 장식품이 있습니다.

    피규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판도 따로 있는데요.
    판에다가 피규어를 끼우고 옵션 장식품을 끼워주면 더욱 멋찌죠!!

    옵션도 불주먹 에이스 답게 불꽃모양이네요.ㅎㅎㅎ

    저는 에이스는 여러종류를 모으고 있는데 그 중 이번에 구한
    제일 복권 POP 피규어가 마음에 들어서 리뷰를 해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좋아요.

    SMALL

    에이스 표정부터 강력하죠?! ㅎㅎ 
    한쪽 주먹에 불주먹 옵션!!

    저는 피규어를 장식할 때 스토리 / 팀 / 내용 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에이스 같은 경우 흰수염 해적단에 있기 때문에 
    흰수염 해적단 모음에도 장식을 하고 
    루피의 친형이기에 루피 가족 모음에도 장식을 합니다.ㅎㅎ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 종류를 모아야한다는 것!!

    피규어 진열대 장식장 한칸 한칸 스토리나 팀을 만들어서 
    한곳에다가 장식을 해야지 더욱 멋있게 보인답니다.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트거스 D 에이스 피규어~

    제일복권 POP PVC 피규어 

    원피스 피규어를 모으시는 분들은 아마 무조건 있는 캐릭터 일꺼같네요.

    아직 캐릭터 에이스가 없다면 추천!!

    저도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여러가지 종류를 모으는 편입니다.
    그래야 스토리도 더 많이 짜낼수가 있거든요!! ~_~

    제일복권 POP 포트거스 D 에이스 피규어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