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피스 반프레스토 피규어 꿈의 한장 사보 콜라보 내돈내산 리뷰
    피규어/원피스 - 제일복권 2022. 8. 28. 15: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원피스 피규어!! 
    반프레스토 꿈의 한장 사보 버전.

    약간 한정판?? 느낌으로 반프레스토 원피스 피규어

    조로랑 사보랑 콜라보 한 느낌?!

    반프레스토 피규어 꿈의 한장 버전이 여러 버전이 있지만 
    제가 이번에 구한 버전은 사보 버전 입니다.

    모양은 조로 인데 사보라고 되있어서 이게 뭔가 싶은데..
    그래도 특색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ㅎㅎ

    와노국 버전인데 와노국의 조로와 사보를 콜라보한 느낌이군요.

    728x90

    다른 버전도 충분히 특색있고 멋있는데 다른건 제가 못구하고
    사보 버전을 구했습니다.ㅎㅎ 

    요즘 피규어 모으는 재미에 아주 빠져버려서 큰일이군요.ㅋㅋ

    피규어는 모든 애니메이션 마다 다~~ 있지만 
    저는 일단 제일 좋아하는 원피스 피규어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프레스토에서 나오는 피규어가 좀 콜라보?! 같을걸
    많이 한게 특이한게 많더라구요.

    와노국 꿈의 한장 버전만 해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ㄷㄷ

    반응형

    그런데 조로는 삼도류 인데 이건 이도류 
    한손에는 커다란 주먹밥을 들고 있고 
    주먹밥 한입 베어문 느낌으로 입이 빵빵하게 
    뭔가 열받은 상태에서 주먹밥 한입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용?ㅋㅋㅋ

    피규어 전체 적인 느낌은 일단 와노국 버전의 옷으로 되있어용~

    조로는 삼도류 인데 이도류라 살짝 아쉬운면도 좀 있네요.

    SMALL

    와노국 꿈의 한장 콜라보 세트만 모아보는 것 도 나쁘지 않을꺼같아요.

    특이한 와노국 옷에 기존 피규어랑은 완전히 다른 느낌이라
    와노국 세트만 모으는 사람도 많은거같네용!!

    개인적으로 판프레스토 와노국 콜라보 꿈의 사진 세트 
    저는 한번 모아볼까 합니다.ㅎㅎ 

    다른 버전은 뭐가 있을지 궁금하군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