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도화동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 / 생활의달인 / 손세차 생활의달인 / shell HELIX / 셀프 손세차 달인 / 인천 도화동 세차장
    내 경험담 + 2022. 10. 12. 20:5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엄청난 곳을 발견!! 

    인천 도화동에 위치한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를 다녀왔습니다.

    매번 지나다니면서 손세차 생활의달인 이라고 간만판 보고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오늘 드디어 가봤습니다.

    저는 코나아이언맨 에디션 차량을 타고있는데요.

    차가 무광 차라서 기계식 세차를 못해서 매번 제가 셀프세차를 했거든요.

    가끔 너무 귀찬고 더러우면 손세차를 돈주고 맡겼는데 
    가격도 RV라서 최소 5만~7만원 달라고 하는 곳이 많습니다.ㅠ_ㅠ

    그런데!!!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는 단돈 3만2천원 !!! 

    728x90

    RV 코나 내 / 외부 손세차를 32.000원에 할수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솔찍히 생활의달인에 나왔다고 해서 엄청 비쌀줄 알았거든요.ㅎㅎ
    근데 오히려 반대로 엄청 싼게 함정!! 

    그리고 세차를 거의 30분?! 만에 끝내기 때문에 진짜 엄청 좋습니다.

    세차를 하는동안 세차장 2층으로 가면 휴계실이 있습니다.
    세차를 맡기고 휴계실에서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수가 있습니다.

    휴계실은 잠자는 곳도 있고 안마의자도 있고 대형쇼파도 3개나 있고 
    엄청 넓고 쾌적 합니다. 사람이 없을 땐 쇼파에 누워서 티비볼수도있어용~~ ㅎㅎ 

    반응형

    휴계실로 가는 계단 역시 손님을 배려해서 계단 전체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전부 타일을 깔아놓으셨어요. 손님의 대한 배려가 느껴지쥬?! 

    엄청 깔끔하고 화장실에 비데도 설치되 있어요.

    고객 휴계실이랑 직원 휴계실이랑 붙어있기 때문에  
    출입문에 붙어있는 종이 잘 보고 들어가세욧!! ㅎㅎ 

    당연히 흡연은 밖으로 나가서 1층에서 하셔야합니다. 전층 금연 구역!! 

    2층 휴계실로 들어가면 정말 손님에 대한 배려가 엄청 잘되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SMALL

    그리고 가장 중요 한 것!! 

    세차를 할때 미리 집에서 차안에 물건을 정리 하시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차를 정리 안하고 그냥 갓다가 2층 휴계실에 붙어있는 안내문 보고 
    다시 내려가서 차 안에 물건 다 뺏어요.ㅠ_ㅠ

    차 안에 물건이 있으면 그건 안건드리고 물건이 있는 곳은 세차를 하지 않는다고 써있어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 

    휴계실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하나씩 보다 보면 사장님의 마인드가 얼마나 좋은지 알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손세차에 대한 자부심 역시 엄청나게 느껴집니다.
    그러니까 생활의달인에 나오셨겠죠!?! ㅎㅎ 

    세차가 끝나고 차를 본 순간 진짜 깜짝놀랐습니다.

    정말 차를 처음 신차 뽑았을 때 받았던 그 느낌을 받아버렸습니다.ㄷㄷ

    여태 손세차를 이렇게 깨끗하고 깔끔하게 하는곳은 처음이에요.

    제 차 특성상 무광이라 기계세차를 하지 못해서 매번 
    제가 손세차를 하거나 돈주고 업체에다 손세차를 했는데 
    매번 할때마다 가격도 비싸고 만족하지 못했거든요.

    그런데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에서 세차를 한순간 
    만족도 200%에 차를 신차 출고 받은 느낌을 받아버렸습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어떻게 이렇게 해줄수가 있는지 놀랐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해주시는거 같은데 차 안에 모든곳을 광택을 내주셨더라구요.

    차 내부 전용 광택제가 있는건 다들 아시죠?! 
    그걸 전체적으로 다 발라주셨더라구요. 와~ 이래서 생활의달인 ?! 

    인천 도화동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는 
    손세차 뿐만 아니라 자동차공업사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세차를 하면서 차량 점검도 받을수 있고 장비교체도 가능하니 1석 2조~ 

    일단 세차를 한번 받고 나면 사장님의 대한 신뢰도가 200% 상승하기 때문에 
    자동차 정비도 믿고 맏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 저렴한 가격에 손세차를 해주시고 신차 출고 때 처럼 세차를 하시는데
    자동차 정비 역시 믿고 맏길수 있겠죠.

    코나 RV 차량 세차 하는데 거의 30분? 밖에 안걸린거 같은데 
    제가 세차를 하는동안 손님이 4명이나 오더라구요.ㄷㄷㄷ

    그만큼 이미 엄청 유명하고 한번 세차를 여기서 하면 다른대선 절대로 못하기 때문이겠죠.
    저도 이제 여기에서만 세차를 해야겠네요.

    인천 도화 진솔 손세차 자동차공업사 생활의달인

    무조건 여기서 세차 !!! 강추 !! 또 강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