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겔럭시 폴드4 힌지 보호 케이스 추천 / 폴드4 액정 힌지 파손 보호 케이스 추천
    내돈내산 2023. 3. 14.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핸드폰을 바꿀 때가 되서 삼성 겔럭시 폴드4 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얼마 사용 하지도 않고 액정이 안나오는 게 아닌가요.ㄷㄷ 
    이게 무슨 일이가 싶어서 바로 서비스 센터를 달려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 말인가 ... 

    액정은 문제가 없는데 힌지? 부분이 살짝 찌그러졌다는 겁니다.
    저는 핸드폰을 떨어뜨린 적도 없는데 왜 힌지가 찌그러진 건가요? 
    삼성 서비스 센터의 답변은 그야말로 참담했습니다.

    폴드4 핸드폰 특성상 핸드폰이 엄청나게 무겁기 때문에 
    살짝의 충격만 가해져도 핸드폰이 이렇게 될수 있다는 겁니다.

    728x90

    아니 핸드폰을 누가 옥이야 금이야 하면서 살살 다룹니까..
    그냥 툭툭 놓고 생활 기스도 많이 나는게 핸드폰인데 
    정말 심하게 떨어뜨려야 박살이 나는거지.. 생활기스 정도에서도 맛탱이가 갈수있다니..

    그런것도 보완을 안하고 그냥 출시를 했다는게 너무 어의가 없었습니다.ㅋㅋ 
    이래서 다들 폴드4는 절대 사지마라~ 하는게 이런부분인가봅니다.ㅠ_ㅠ

    심지어 저는 핸드폰 케이스까지 구매할때부터 사용했는데 
    핸드폰 케이스가 폴드4 힌지 부분을 덮어주는게 없는 케이스라서 그렇다네요.
    정말...이게 서비스센터에서 할 소리인가 싶네요..ㅋㅋ 

    가장 중요한.. 그래서 수리비가 얼마냐?! 힌지 문제로 고장이 나면 교체하는데
    무려 67만원 상당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이건 뭐 그냥 핸드폰 절반 가격이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행이 저는 핸드폰 보험을 들어논 상태라 
    보험처리를 받을수 있었는데요. 보험도 100% 처리가 안되기 때문에 
    자기 부담금 30%를 내야 한다고 합니다. 30%... ㅋㅋ

    그래도 이게 어딘가 싶어 보험 처리를 하고 자기 부담금 20만원 넘게 주고 수리를 했습니다.

    반응형

    핸드폰이 한번 이렇게 되니 정말 핸드폰 케이스를 바로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구매할때는 힌지 보호 케이스가 분명 없었는데 
    폴드4 힌지 문제가 정말 많은지 힌지 보호 전용 케이스가 있더라구요?ㅎㅎ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2만5천원 정도로 엄청 저렴하고 좋은데요.

    폴드4 특성상 외부에도 액정이 더 있어서 총 3개의 액정이라고 보면 되는데
    외부 액정은 그냥 위험에 노출 되있었거든요.
    하지만!! 이 케이스 같은 경우 외부 액정 보호 유리까지 있고 터치도 잘됩니다.

    또 폴드4 힌지 부분을 감싸고 보호 해주는 자석식 케이스가 달려있습니다.

    폴을 열을때 힌지 부분이 접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케이스가 이동합니다.
    완전 짱!!! 

    SMALL

    외부 액정도 보호해주고 힌지도 보호해주고 
    또 그립감도 상당히 좋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한 폴드4 힌지 보호 케이스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보호 케이스까지 완벽하게 했는데.. 
    또 고장나면 정말 폴드4는 쓰레기!! 

    하지만 타 핸드폰 보다 정말 핸드폰을 사용할때는 넘 좋은데...

    삼성 겔럭시 폴드4 핸드폰은 실용성을 높이고 
    내구성을 포기했나봅니다.ㅋㅋ 

    고객 부담의 수리비용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 핸드폰은 정말 처음이네요.ㅎㅎ 
    이유 불문 파손은 본인책임으로 수리를 해야하니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보험 필수로 가입하세요!!
    보험 없으면 핸드폰 그냥 파손될 시 
    돈 없으면 고칠수도 없습니다!! ㅠ_ㅠ 

    폴드4 힌지 보호 케이스 무조건 !! 무조건!!! 필수!!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