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프레스토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꿈의 한장 사보 버전2
    피규어/귀멸의 칼날 - 반프레스토 2022. 8. 30. 13:00
    728x90
    반응형
    SMALL

    반프레스토 원피스 피규어 꿈의 한장 사보 버전2

    오늘은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반프레스토 피규어 사보 버전2 !!

    앞전에 사보 버전1 하나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사보 버전2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반프레스토 원피수 피규어 사보 버전은 
    버전1 / 버전2 / 이렇게 세트 입니다.

    원피스 애니메이션은 전세계 적으로 아주 오랫동안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죠.

    저도 원피스를 애니메이션 중에 가장 좋아하기 때문에
    피규어 역시 원피스를 수집!!

    피규어를 이제 막 모으기 시작하는 초보로 써 
    종류가 너무 많은게 함정...ㅠㅠ

    그래서 약간 저는 한정판?! 세트?! 같은 느낌으로만 모으고 있습니다.ㅎㅎ

    이번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꿈의 한장 사보 세트도
    버전1 / 버전2 이렇게 2개를 다 모았습니다!!

    728x90

    근데 피규어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캐릭터는 이도류를 차고 있는 조로 느낌인데 
    이번 사보 버전2 는 상디+사보를 섞어논 느낌입니다.

    얼굴은 사보와 상디?! 콜라보 느낌에
    몸은 조로 느낌?! ㅋㅋ 

    제가 그냥 그렇게 생각하는거죵~

    사실 조로는 삼도류 이기 때문에 그냥 이도류는
    와노국 컨셉인거같고 현재 시점의 사보가 와노국 콜라보 느낌?!ㅎㅎ

    반응형

    PVC 피규어라 떨어뜨리면 깨질 위험이 있기 때문에
    피규어를 수집하는 분이면 필수로 해야되는 것! 

    바로 피규어 진열대를 구매해서 진열대 안에다가 
    진열을 해놔야 부서질 위험도 없고 먼지가 묻을 일이 없죠.

    한 진열대 한 칸에 피규어 세트를 한곳에 모아서 진열하면
    그만큼 세트효과?! 를 볼수가 있는 매력이 바로 피규어~ㅋㅋ

    이제 꿈의 한장 사보 세트 1.2 를 모았으니 
    이젠 다른 세트를 또 구해봐야겠네요.

    SMALL

    아직 피규어 진열대 마음에 드는걸 찾지 못해서 
    구매하면 세트 진열 해서 세트효과를 보여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ㅎㅎ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꿈의 한장 사보 세트 모아보시는 것 도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