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프레스토 귀멸의칼날 애니메이션 데몬 키부츠지 PVC 피규어
    피규어/귀멸의 칼날 - 반프레스토 2022. 9. 1. 03: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피규어

    반프레스토 귀멸의칼날 데몬 시리즈 키부츠지 

    앞전에 데몬시리즈 피규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그 데몬 시리즈 세트 중 키부츠지 !!

    귀멸의칼날 일명 귀칼 애니메이션의 데몬시리즈 피규어.

    데몬시리즈는 총 5종류가 한 세트로 
    벌써 이걸로 두번째가 됫네요 ㅎ
    앞으로 3개만 더 모으면 데몬시리즈 전부 완성!!

    반프레스토 귀멸의칼날 키부츠지 캐릭터는 뱀파이어로 나오는데 
    신사다우면서 아주 잔인한 캐릭터이다.

    하지만 귀멸의칼날을 본 사람이라면 느끼겠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이다

    728x90

    데몬시리즈 중 키부츠지 피규어 역시 
    신사복장으로 하얀 중절모 / 백바지를 입고있는데용

    PVC 피규어라서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가하면 
    부서지기 쉽기 때문에 조심해서 다뤄야합니다.

    저는 보통 피규어를 꺼내서 진열하기 전까지는 무조건 
    박스 상태로 그냥 보관 했다가 진열할 때 꺼내자마자 진열대에 넣어버립니다.ㅋㅋ

    예전에 진열대에 안넣고 꺼내놨다가 떨어뜨려서 
    피규어가 부셔져 버린적이 있어서 그 이후 부터는 개봉은 무조건 
    진열대에 넣을 때 개봉!! 

    반응형

    피규어는 모아서 세트나 장식을 해논 다음에 감상하는 맛도 있지만
    진열을 전부 하기 까기 모으는 재미가 있기에 멈출수가 없네요. ㅋㅋ

    귀멸의칼날 데몬시리즈 피규어 5종류 모으는데 
    이제 2종류 모았는데 모으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물론 한번에 5개 다 빨리빨리 구해서 진열 하고 싶기도 하지만
    그러면 모으는 재미가 없어지기에 그냥 그때 그때 생각날 때만 모으고있네요.

    귀멸의칼날 다른 버전 다른 캐릭터 피규어도 많이 모았는데 
    아직 진열을 안한상태라 박스에 넣어둔 상태라 리뷰를 못하고있네요.ㅠ_ㅠ

    SMALL

    반프레스토 귀멸의칼날 PVC 피규어 데몬 시리즈 키부츠지

    다음엔 다른 피규어로 찾아뵙겠습니닷!!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