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LG 생활건강 세꼼마 핸드워시 추천
    내돈내산 2023. 12. 30. 06:00
    728x90
    반응형
    SMALL

    LG 생활건강 세꼼마 핸드워시

    LG 생활건강

    LG 생활건강은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 양대 업체이며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LG그룹입니다. LG 생활건강은 LG그룹으로 직접 자체 생산, 판매를 하기 때문에 중간 단계가 없어 가격이 평준화 돼 있고 저렴한 게 특징입니다. 화장품이나 생활용품이 주력 판매 물품이며 가격 대비 상당한 퀄리티가 높습니다.

    다이소

    다이소라는 명칭은 일본의 다이소산업에서 지분 투자를 받기 시작하면서 이 회사가 운영하는 일분의 100엔 숍 브랜드 이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다이소라는 명침은 일본 다이소에서 나온 게 맞지만 사람들은 한국어 다 있소 에서 나온 거라고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2010년대에 마케팅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하고 다이소에서는 직접 다 있소 라는 말로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 단어가 다이소에 가면 다 있소 가 탄생했습니다. 

    현재 한국 다이소는 일본 다이소와 별개로 100% 독자적으로 한국 기업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한국 기업입니다. 일본 기업 다이소산업에서 경영 배당금을 확대 요구하자 한국 아성다이소 측에서 다이소산업 보유 지문을 모두 매입하여 완전한 한국 기업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이소 LG 생활건강 세꼼마 핸드워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LG 생활건강 제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 중 가장 제가 좋아하는 세꼼마 핸드워시입니다. 용량도 대용량이며 향도 좋고 세정력도 뛰어납니다. 개인적으로 거품 형식으로 나오는 제품이 많지만 세꼼마 핸드워시는 액체형으로 나오는 형태이지만 거품이 잘 나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 세정력이 좋기 때문에 손을 씻을 때 뽀드득 거림이 한층 더 깨끗하게 세정되는 느낌입니다. 레몬향으로 더 산뜻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LG 생활건강 세꼼마 핸드워시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