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민트향 치실 얇은 굵기 치실 추천
    내돈내산 2023. 12. 31. 06:00
    728x90
    반응형
    SMALL

    다이소 민트향 치실

    다이소

    다이소는 모든 물품이 다 있다는 뜻의 다이소이며 지금은 100% 한국 기업의 다이소이지만 처음에는 일본의 100엔 쇼핑몰 다이소 기업이었습니다. 한국 다이소 기업에서 한국의 다이소 주식을 모두 매입해 별개의 국내 100% 한국 기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다이소에 천 원짜리 제품으로 천 원의 금액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해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천 원짜리 보다는 2천 원 3천 원 하는 금액이 더 많아졌습니다. 또 몇 만 원 하는 상품까지 있습니다.

    치실

    치실은 칫솔이 닿지 않는 이 사이에 낀 치태 및 음식 찌꺼기를 빼내거나 닦아내는 데 쓰기 위한 의료용 실입니다. 식후 이빨 닦기 전에 사용을 해도 돼고 이빨을 닦고 난 후 사용해도 좋습니다. 치실을 사용하지 않으면 칫솔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음식 찌꺼기가 끼면 치석이 끼고 치주질환이 생길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치실로 이빨 사이사이 구석구석을 청소해줘야 합니다.

    다이소 민트향 얇은 굵기 치실 추천 

    다이소에 판매하는 민트향 치실을 추천드립니다. 굵은 굵기의 치실 보다는 얇은 굵기 치실을 추천드리며 민트향 치실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빨을 닦기 전에 치실을 사용 후 이빨을 닦습니다. 실로 이 사이를 긁어내듯이 사용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민트향이라 치실을 사용하면서 상쾌함도 더해져 더 좋습니다. 가격도 천 원으로 저렴하게 부담 없이 자주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