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 구매대행 배송대행지 후기, 빅 딜리버리 추천추천
    내돈내산/+ 2023. 1. 28. 12: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취미삼아 소량으로 조금씩 조금씩 해외 구매대행을 진행해 보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요즘 해외직구, 구매대행을 하려면 중간에 물건을 받아보기전에 물건 검수를 해주는
    배송대행지를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이렇게 중간에서 검수를 해주는 배송대행지가 내가 묻는답변에 답변도 늦고
    검수도 제대로 해주지않아 엉망인 상태로 물건이 도착한다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드면 
    이런 배송대행지를 이용하기가 굉장히 불편하더라구요.

    조금 사용해보던와중에,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배송대행지를 알게 되었어요.
    바로 빅딜리버리 배송대행지라는 곳인데요.

    사업자를 위주로 배송해주는 배송대행지라고 하더라구요.


    가볍게 강아지옷을 소량으로 구매했고, 배송대행지에 제 주소를 샥샥 입력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중국 송장번호인 트래킹번호를 배송대행지에 기입하고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가 주문을 한 타오바오에서는 도착이 되었다고 하는데?
    물품이 없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ㅠ_ㅠ

    빅딜리버리에 바로 확인요청을 해보니, 택배를 배송해주시는 택배기사님이 다른곳에...물건을....
    잘못.. 가져다 놓은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어떠케해야하나 고민했으나, 다행히 빅딜리버리 측에서 택배기사님에게 연락을 취하신후 물건을
    다시 되찾아오셨더라구요. ㅎㅎ
    중간에서 이렇게 문제점을 척 해결해주신, 정말 걱정없이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도착한 물건 사진인데요.

    물건이 도착하면 배송된사진, 포장완료된사진, 물건사진  총 3장을 보내주시고,
    제가 따로 궁금하거나 필요한부분의 사진이 있다면 따로 1:1채팅으로 문의드리면 
    요청사항을 다 들어주시더라구요.


    저는 주문한 상품이 강아지 옷이었기 때문에 파손위험이 다른 상품들보단 덜하다고 생각되어서
    빈부분만 뽁뽁이로 채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혹시..
    파손위험이 있는 물품이실 때 에는 따로 포장을 보완하시면 될것 같아요.

    출고후에도 궁금한점들이 많아서, 빅딜리버리 카카오톡플러스 채널을 통해서 문의드려보니
    바로바로 답변을 해주셨고, 혹시나 이번처럼 문제가 생긴다면 도움도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답변도 빨랐고, 기다리는동안 물품분실이나 파손같은 부분이 모두 불안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구매대행이나, 직구 하시는분들은 빅딜리버리 배대지 이용하시면서 
    든든한 물류 파트너 얻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