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레시지 캠핑포차 육칼전골 2인분 후기 리뷰! 내돈내산 육개장칼국수 밀키트 추천!
    밀키트내돈내산 2024. 7. 16. 14:24
    728x90
    반응형
    SMALL

    외식을 하기에는 물가가너무 오르고있고,

    집에서 매끼를 다 만들어 먹기에는 퇴근하고 너무 피곤한 요즘 ㅠ_ㅠ

     

    자연스럽게 밀키트 쪽으로 시선을 돌려보게되는대요.

    이번에 제가 검색해서 구매해보게된 밀키트는

    프레시지 캠핑포차 육칼전골!

     

    결론부터 얘기해보자면,  가격만족 맛도 만족!

     

     

    프레시지 캠핑포차 육칼전골 2인분 (냉동), 795g, 2개

     

    프레시지 캠핑포차 육칼전골 2인분 (냉동), 795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배송이올때, 재료가 들어있는 용기자체가 직화가 가능한 용기라는것부터가

    받았을때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밀키트들을 거쳐보며 포장상태가 좋다는건 맛이좋다는걸 의미하지는 않기때문에

    바로 조리에 들어갔어요!

     

     

     

    그냥 칼국수는 자주 집에서 끓여먹곤하는대, 육개장 칼국수는 사먹지 않으면 

    제가 그냥 만들면 맛이 잘 나지 않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프레시지 육칼전골! 바로보이자마자 겟겟!!!ㅎㅎㅎ

     

     

     

    재료가 들어있는 포장상태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밀키트의 매력은 모든 재료를 구입하지않고,

    또 재료를 각각 손질하지 않고

     

    내가 먹고싶을 때 바로바로 쉽고 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다는거 아니겠어요?ㅎㅎ

    여기에 맛까지 더해지면 정말 금상첨화죠!

     

     

     

    다 끓이고 바로 먹느라............

    끓여놓은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

     

    아무튼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