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니데코 프리미엄 가죽 강아지 4단 계단 추천
    우리집댕댕이들/댕댕용품+ 2023. 3. 16.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강아지 제품!! 
    퍼니데코 프리미엄 4단 가죽 강아지계단!! 

    이번에 저희 강아지들 계단을 바꿔주기로 했습니다.

    기존 3단을 계단을 사용했는데 침대까지 높이가 안되서 
    쿠션을 더해서 높이를 맞춰주고 사용했는데 
    이번에 계단을 바꾸면서 4단 계단으로 바꿨습니다.

    728x90

    4단 계단이라 확실히 침대까지 높이가 안정적으로 올라옵니다.

    이번에 구매한 강아지 계단은 계단이 가죽으로 됀 소재를 구매해봤습니다.

    일반 그냥 부직포 같은 느낌의 천이나 
    극세사로 됀 계단이 많은데 가죽으로 됀 계단은 저도 처음 봤습니다.

    확실히 가죽이라 고급지고 내구성이 좋은거같습니다.

    특히! 강아지가 계단에 오줌을 싸도 스며들지 않아서 좋은거같습니다.
    강아지는 새 제품에 실수로 오줌을 싸버리는 경우가 간혹 있거든요.
    약간 영역 표시 같은 느낌? 으로 ?ㅋㅋ 

    다행이 저희 강아지는 오줌을 싸지 않네요.후 ~ 

    반응형

    계단을 가로로 놓고 사용하는게 정석이지만 
    만약 더 높게 사용해야 한다면 사진처럼 세로로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어차피 강아지가 오르락 내리락만 할수 있다면 
    어떻게 사용하든 상관없지 않을까요?! ㅎㅎ 

    강아지 계단 안에 소재는 합성 압축 스폰지로 돼있어서 
    탄탄하고 충격에도 찌그러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저희 집 침대는 프레임이 약간 튀어나온 구조라서 그런가 
    4단 계단을 사용할때 높이는 맞는데 침대 프레임 때문에 
    살짝 침대하고 계단 사이에 공간이 생겨버리네요.ㅠ_ㅠ 

    침대 프레임이 튀어나오는 구조인 침대 사용자분들은 
    강아지 계단을 이용하면 프레임이 튀어나온 정도는 뜬다고 봐야합니다.

    저는 그래서 침대 와 계단 사이의 공간에 쿠션으로 채워줬답니다.

    SMALL

    집에서 침대나 쇼파를 계단없이 뛰어다니는 강아지들이 많은데 
    젊을때는 상관없지만 강아지도 나이를 점점 먹다 보면 
    점프 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릴때 아무 생각없이 침대나 쇼파 또는 높은 곳을 
    점프하고 다니면 쓸개골 탈구가 올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래서 어릴때부터 뛰게 하지 않고 강아지 계단으로 높이를 맞춰줘서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게 교육을 시켜서 어릴적부터 계단을 아주 잘 이용합니다.ㅎㅎ

    그리고 침대에서 한번 흥분해서 뛰다가 살짝 삐끗 해서 
    한 3일정도 다리를 절었어요.ㅠ_ㅠ

    그걸 보고 정말 높은곳에서 뛰게 하면 안되겠구나 !! 
    하면서 다시한번 경각심을 가졌네요.

    강아지는 쓸개골 탈구가 올 경우 무조건 수술을 받아야하는데
    치료비도 엄청 비싸고 회복하는 기간도 있기 때문에 
    정말 간단한 수술이라고 하지만 고생을 엄청 한다고 하네요.

    다행이 저희 강아지들은 멀쩡합니다!! 헤헤 

    퍼니데코 프리미엄 가죽 강아지 4단 계단은 
    400 x 700 x 480 mm 입니다.

    강아지 계단 같은 경우는 브랜드 업체 마다 제각각 이기 때문에 
    본인이 써야 하는 높이를 확인해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보통 계단 넓이는 다 비슷비슷 합니다. 
    높이만 확인하셔서 구매하면 간단합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가죽 계단이라 그런가 
    고급지고 내구성도 좋고 인테리어도 탁월하네요.ㅎㅎ 

    저는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59.300원으로 저렴한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상당히 만족스럽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