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쿠 전기밥솥 3인용 6인용 쿠쿠 디지털 전기밥솥 언박싱 무상 A/S 1년 추천
    내돈내산 2023. 5. 22.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언박싱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랫동안 쓰던 전기밥솥을 버리고 
    새로 전기밥솥을 구매하려고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요즘 쿠쿠에서 아주 싸고 좋은 전기밥솥을 팔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쿠쿠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가 인정하는 밥솥이죠.

    728x90

    딱!! 정량을 맞춰서 밥을 하면 밥이 정말 과학처럼 맛있어집니다.ㅎㅎ

    냄비밥을 좋아하는 저는 솔직히 전기밥솥으로 
    밥을 해도 쌀의 질감이나 물량 등 으로 100%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요.

    쿠쿠가 아닌 다른 전기밥솥을 많이 써봤지만
    써있는대로 정량을 딱! 쌀량 / 물량 정확하게 맞춰서 해도
    원하는 밥알의 질감이 안나오더군요.

    그런데 쿠쿠 전기밥솥은 제가 딱 원하는 질감을 맞춰서 밥을 해주니 너무 좋습니다.

    쿠쿠는 여러가지 밥맛을 구현해주는데요.

    가장 대표적으로 몇가지 적어보자면 
    진밥 / 꼬들밥 / 부드러운밥이 있습니다. 

    반응형

    제가 가장 이상적으로 좋아하는 밥은 쿠쿠의 부드러운밥 입니다.

    저는 진밥을 싫어하고 꼬들밥을 좋아하는사람인데요.
    꼬들밥도 예전에는 완전히 부서지는 물을 적게 한 꼬들밥을 좋아했는데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부드러운밥이 좋아지더군요.

    그렇다고 진밥은 또 절대로 싫어하는 사람!!! ㅎㅎ 

    저는 진밥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는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밥을 먹을 때도 넘기기 힘들도 질감도 떡먹는 느낌이라 싫어요.ㅠ_ㅠ 

    진밥이 소화도 잘되고 좋다고 하지만 그건 옛말!!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전기밥솥으로 부드러운밥을 하면 
    진밥~ 꼬들밥 딱!! 중간의 부드러운밥이 됩니다.

    SMALL

    이번에 구매한 쿠쿠 전기밥솥은 6인용 인데요.

    저는 집에서 6인용을 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지만 6인용을 구매했습니다.

    그 이유는?! 2~3인용 전기밥솥 하고 6인용 전기밥솥하고 
    가격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뭐 일종의 상술 일수도 있겠지만 구매자 입장에서는
    구지 비슷한 가격을 주고 3인용 전기밥솥을 할 이유가 없잖아요?! ㅎㅎ 

    또 6인용 전기밥솥으로 한번에 많은양의 밥을 하고 
    냉동실에 넣어서 얼렸다가 먹을때마다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수 있기 때문에
    딱히 6인용이라고 해서 전혀 사용을 안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저는 갓 지어낸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왠만하면 3인분 기준으로 밥을 하고
    남으면 한공지 정도?! 남기 때문에 딱 그것만 냉동실에 
    비상용으로 얼려놓고 있습니다.

    또 손님이 오거나 밥이 많이 필요 할때가 분명히 있거든요?!
    그럴 경우를 대비 한다면 무조건 6인용 전기밥솥이 좋을수 있을듯 합니다.

    물로 세척하기도 편리하게 되있고 전부 간단 분해 세척 방식입니다.
    또 터치식으로 한번 설정해놓으면 원터치로 밥을 할수있습니다.

    저는 우선 부드러운밥만 해본 상태인데 
    다른 버전도 기능이 살당히 많습니다.

    죽을 해먹을수도 있고 백미가 아닌 잡곡을 할수도있습니다.
    하나하나 전부다 해보고 리뷰를 할까 하다가 
    저는 거의 백미밖에 안해먹기 때문에 언제 다 해먹고 리뷰를 하지!? 
    하다가 그냥 백미만 해먹어보고 리뷰를 합니다.ㅎㅎㅎ

    다른 버전의 밥도 물론 다 해먹어 볼 예정!! 

    먼저 진밥 / 꼬들밥 을 먼저 해먹어 봐야겠네요. 

    점점 좋아지는 가전제품에 가전제품을 바꿀때 마다 놀라게 됩니다.

    이제 매일 맛밥 쌉 가능!!! 

    다들 매일 맛있는 밥 해드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