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구월동 씻고가시개 / 강아지 셀프 목욕 / 애견 셀프 목욕 / 셀프 목욕 / 인천 구월동 강아지 셀프 목욕 / 강아지 24시 셀프 목욕 / 내돈내산 리뷰
    우리집댕댕이들/댕댕이와+ 2022. 6. 1. 20:22
    728x90
    반응형
    SMALL

    http://naver.me/GOuVmtqG 

     

    씻고가시개 : 네이버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오늘은 인천 구월동 24시 강아지 셀프 목욕을 소개합니다.!!!

    저는 보스턴 테리어 2마리 키우는 견주.

    보스턴 테리어 / 3살 / 2살 / 암컷 

    보스턴 테리어는 단모종 단두종 입니다.

    단모종은 일단 목욕 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장모처럼 털을 오래 안말려도 목욕하고 드라이 살짝만 하면 바로 아주 잘 마릅니다.

    하지만 단점은!! 자주 목욕을 해줘야 한다는것!!

    단모라서 털이 짧기 때문에 피부가 장모견 보다 외부에 자주 노출되고

    샤워를 자주 안해주면 피부병이 바로 생깁니다.

    보통 저는 집에서 제가 강아지들 목욕을 직접 씻기는데

    지금은 앉기가 힘든 상황인지라.. 서서 목욕을 시켜야 하는데..

    집에서는 서서 강아지들 목욕을 씻길수가 없습니다.ㅠ_ㅠ

    그래서 생각한게!! 24시 강아지 셀프 목욕장!!

    폭풍 검색중 다행히도 인천 구월동에 강아지 24시 셀프 목욕 씻고가시개 매장이 있더군요.

    저는 한번도 강아지 셀프 목욕장을 안가봐서 어떻게 생겼는지도 궁금했고

    집에서 씻길수 없는 상황인지라 무작정 갔습니다.ㅎㅎ

    강아지 24시 셀프 목욕 씻고가시개 는

    밖에서 볼때 정말 그냥 애견 미용샵 같은 느낌이에요.

    딱! 입구 들어오자마자 그냥 애견삽이구나... 할정도 입니다.ㅎㅎ

    정말 모든게 다 있고 그냥 사람이 애견미용샵 운영하는거 빌려서 하는거 같은 느낌입니다.

    강아지 목욕 하는곳은 총 2군대가 있는데 대형견 / 소형견 으로 나눈건지 어떤건지 잘 모르겠어요.

    버블샷이 나오고 하는 기계는 설명이 엄청 자세히 써있었지만 

    처음 써보는 저에겐 아무리 봐도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ㅠ_ㅠ

    잘못 썻다가 고장나거나 저희 강아지한테 뭔가 안좋을까봐 무서워서

    그냥 옆칸에 일반 목욕 기계로 했습니다.ㅎㅎ

    설명을 보고 이해가 안되거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달라고 주인이 써논게 있는데

    전화를 해보니 전화를 안받더라구요.ㅠ_ㅠ 그래서 그냥 일반 목욕기계로 !!

    728x90
    반응형
    SMALL

    너무 좋은건 서서 씻기기 아주 좋게 되있고 물 온도도 아주 딱!! 좋게 나옵니다.

    물 온도는 따로 설정하는게 없는거 같은데 정말 딱 좋은 온도로 처음부터 끝까지 나옵니다.

    물 온도는 정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강아지 목욕 기계에 무조건 처음에 5천원을 넣어야 시작 되고 물이 나옵니다.

    5천원에 15분 이용가능하고 시간이 떨어지기 전에 돈을 천원씩 넣어야지만 시간이 충전되요.

    15분이 다 지나고 시간 추가 하려면 다시 5천원을 넣어야 합니다.

    꼭!! 이점 유의 하시고 미리미리 천원짜리 준비하셔서 1분남았을때 넣으세요.

    저는 단모 종이라 그런가 2마리 전부다 15분 컷!!! 

    매장안에 강아지 샴푸 / 린스 / 전부다 배치되 있고 편하게 쓸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어떤 성분에 어떤 샴푸인지 모르기 때문에

    집에서 사용하는걸 가져가서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맨몸으로 와서 매장에 있는 샴푸를 사용했습니다.

    아! 그리고 강아지 목욕 수건 역시 집에서 챙겨가세요.

    저는 샴푸는 안챙겼는데 수건은 챙겼습니다.ㅋㅋ (바보처럼..)

    하지만 매장안에 수건 기계 역시 있기에 걱정 ㄴㄴ~

    하지만 1장에 1500원 이라는 사실~~ ~_~

    15분만에 2마리 목욕 5천원 컷! 하고 ! 바로 드라이 시작!!

    아! 그리고 씻고가시개 매장안에 드라이 기계가 2개나 있는데

    저희 강아지는 사용하지 못해서 직접 드라이기로 말렸습니다.

    드라이 기계 바닥이 구멍이 나있는 바닥이라 아이들이 무서워서 기겁을 하더라구요.ㅠ_ㅠ 

    드라이기계로 말리면 정말 편하고 잘 마르는데 !! 

    어쩔수 없이 핸드드라이 기계로 직접 말렸습니다. 

    저희는 단모라서 한 마리당 2천원 으로 컷!! 전부 4천원 컷!! ㅎㅎ 

    인천 구월동 24시간 강아지 셀프 목욕 씻고가시개.

    매장도 1층에 있고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넓고 밝고 아주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주차할곳이 없다는점.. 건물에 주차장이 있는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못찾았은건가..)

    저는 저녁 늦게 가서 길가에 차를 대로 가서 씻겼습니다.

    돈이 많이 들줄 알았는데 저는 2마리 목욕 시키면서 비용은 

    물 사용료 5천원 + 드라이기 4천원  총 9천원!!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2마리 전부 목욕 30분만에 끝내고 집으로 !! 

    강아지를 집에서 목욕 시킬수 없는 분들은 비싸게 목욕 미용 하지 마시고 가능하시면 

    24시간 강아지 셀프 목욕을 찾아서 해보세요.너무 좋습니다.

    인천 구월동 강이지 24시 셀프 목욕 씻고가시개.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