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화채배달맛집]화채꽃 미추홀구점 배달화채 맛있는곳!!!
    카테고리 없음 2022. 8. 8. 14:35
    728x90
    반응형
    SMALL

    화채꽃 미추홀구점

    평소에 화채를 시켜먹어본적이 없는 저는 갑자기 문뜩?!

    새벽에 화채가 먹고 싶어져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런대 은근히 화채 배달시켜 먹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고!? 

    제일 리뷰가 좋은 곳으로 선택!! 

    화채꽃 미추홀구점 에서 화채를 시키기로 결정!

    그냥 일반 화채 단품이 아닌 본인이 본인 스타일로 

    화채를 만들어서 주문할수도 있고 매장에서 추천하는 조합으로 

    화채를 만들어서 주문할수가 있습니다. 

    물론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ㅎㅎ

    저는 매장 조합을 보고 그냥 제가 먹고 싶은대로 조합을 했어요.

    수박화채에 딸기우유 베이스에 모듬과일을 추가했습니다.

    저는 바나나가 싫어서 바나나를 빼고 베리 종류를 좀더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 양 ?! 합격!! 어마어마 합니다.ㅎㅎ

    주문할때 정말 고민 많이함...ㅋㅋㅋㅋ

    가격이 다소 비싼 느낌이 많이 들었고 화채를 태어나서 처음 배달시켜 먹어보는거라

    맛없으면 어쩌나~ 양이 너무 적으면 어쩌나~  했지만~ 

    진짜 배달 받자마자 와~~!! 감탄사 먼저 바로 나옵니다.ㅎㅎ

    수박 양도 엄청 많고 특히!! 베리종류가 블루베리 / 블랙베리 / 베리 이렇게 들어가있는데

    정말 예술입니다.ㅋㅋ 솔찍히 베리 종류만 넣고 먹고싶을 정도입니다.

    수박이랑 딸기우유 베이스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엄청 시원하게 오고 안에도 슬러시 얼음이 들어있기 때문에 정말 시원합니다.

    이렇게 더운날은 진짜 화채 이거 하나면 끝날꺼같네요.

    화채꽃 미추홀구점에서는 리뷰 이벤트로 여러가지 받을수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 

    약간 맛보기? 느낌으로 먹을수 있습니다.ㅎㅎ 좋아요!

    이제 화채를 종종 시켜먹어야 될거 같네요.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화채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왜 여태 안시켜 먹었나 싶네요.ㅠ_ㅠ

    728x90
    반응형
    SMALL

    주문을 엄청나게 많이 해서 그런가 품절 걸린 상품이 엄청 많아요.

    제가 시킬때 메론하고 수박 2종류 밖에 안남고 전부 올 품절 이었습니다.

    메론을 먹을까 수박을 먹을까 하다가 수박을 선택한건데

    사람들 리뷰를 보니 보통 수박화채에 메론을 추가비용내고 추가하고 모듬과일을 추가하네요.ㄷㄷ

    다음에는 메론화채에 모듬과일 추가하고 매장 추천레시피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정말 이렇게 요즘 덮고 짜증나고 습하고 할때!!

    집에서 시원하게 화채 한 사발 하는거 추천드리겠습니다!!

    너무 맛있고 달콤하고 속이 뻥~ 뚤리게 시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