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피스 아카이누 레진 피규어 해군대장 삼대장 내돈내산 리뷰
    피규어/원피스 - 레진 2022. 8. 24. 17:28
    728x90
    반응형
    SMALL

    원피스 애니메이션 레진 피규어

    제가 현재까지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 애니메이션 원피스 !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 이면 원피스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정도로 
    전 세계에서 단연 다섯 손까락 안에 들어가는 애니메이션 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원래 피규어를 모으는 사람이 아니었으나 
    어느날 피규어를 장식한 웅장함에 눈이돌아버렸죠.~_~

    저는 일반 피규어가 아닌 레진 피규어 를 수집하기로 결심!!
    레진 피규어는 일반 피규어랑 다르게 묵직함이 있습니다.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레진 피규어는 
    원피스 해군대장 / 일명 삼대장 이라고 불리우는 아카이누 !!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해군대장 삼대장이라고 불리우는
    캐릭터 3개가 있는데 그중 하나인 아카이누 입니다.

    용암을 기반으로 능력을 발휘 할수 있는 엄청난 녀셕!!

    원피스 에서 정상대전 때 아카이누가 원피스 형 에이스를 죽이죠.
    그만큼 비중있고 파워가 엄청난 캐릭터인 해군대장 아카이누 !!

    반응형

    레진 피규어는 일반 피규어랑 다르게 상당히 무게감도 있고 묵직합니다.

    왜 레진 레진 하는지 알아봤더니 레진피규어는 
    레진으로 모형을 짜 만들어진 것으로
    무발포 폴리우레탄 같은 걸로 만든걸 레진 피규어 라고 한다네요.

    예를 들어 플라스틱으로 만든 피규어는 프라모델 피규어
    고무재질 같은 피규어를 PVC 피규어 라고들 한다네요.

    저도 정확히 무슨 말인지 해깔리네요..아직 초보라서 그런가?! ㅎㅎ

    레진은 일반 피규어 보다 좀더 강도가 쌔고 무겁고 딱딱하며
    간단히 치과에서 레진 / 아말감 이런거 사용하듯이 
    레진 액체를 가지고 고체로 만들었다고 해서 레진 피규어 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SMALL

    처음에 오픈했을 때 팔 하나가 없길래 부러진줄 알았어요.ㅎㅎ

    알고 보니 팔 하나가 없는 이유는 용암 모양의 레진에 팔을 끼워 넣는거였습니다.ㅠ_ㅠ

    레진은 파손이 잘 되기 때문에 엄청 잘 다뤄야 하거든요.
    개봉중 팔 하나 떨어진줄 알고 엄청나게 놀랐습니다.ㅎㅎㅎ

    이제 피규어 장식장에다가 아카이누를 넣고 ~ 
    나머지 캐릭2개를 더 넣으면 원피스 해군대장 삼대장 완성!!

    피규어는 같은 캐릭터라도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부다 모은다는건 있을수 없기에 !! 
    일단 천천히 한개씩 모을 생각입니다. 

    원래 피규어 수집은 아무생각 없이 하나씩 모으다 보면 많아지고 
    그 때 빛을 바라는거라고 하더군요.ㅎㅎ 

    고가의 레진 피규어는 아직 살생각이 없지만 언젠가는 사는날이 오겠죠?! ㅎㅎ 

    지금은 저가의 조그만 레진피규어 부터 시작해볼까 합니다.
    다음엔 다른 레진 피규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