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앱테크 추천] 음악들으면서 돈버는 어플 플램! / 음감회 어플
    + 부업 2024. 7. 19. 09:39
    728x90
    반응형
    SMALL

    처음 접해보는 음악을 들어보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어플 플램!

    이어플은 음악마다 받을수있는 포인트가 적혀있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서 안에있는 다른 여러가지것들과 교활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가입할때 추천인 코드를 쓰게 나오는대요.

    추천인

    6BYZ61

    부탁드려요 :)

     


    요즘은 시간만 조금 생기면,

    인터넷세상에서 어떤 돈벌일이 있을까?

    하나하나 찾아보게 되는것같아요.

     

    플램도 생각보다 괜찮아보이는대요!

    노래는 항상 새로운 노래 듣는걸 좋아하기때문에 

    오? 돈도벌고 음악도 듣는다? 하면서 끌린듯... 어플을 설치하였으니까요 ㅎㅎ


     

     

     

    플램은 제가 이용해보니, 음악을 들으면서 포인트를 쌓을수있고

    또 노래를 다 들은후, 추가로 본인이 이용하는 멜론이라던지 유튜브 뮤직이라던지 연동을 해놓으면

    그곳에서 한번더 들으시고 추가적립도 가능하네요 ㅎㅎ

     

    이제 앞으로 제가 알게되는 부업에 대해 계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