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식점 김말이 튀김 반려동물 노즈워크 강아지장난감 추천
    우리집댕댕이들/댕댕이장난감+ 2023. 4. 18. 06:00
    728x90
    반응형
    SMALL

    반려동물 강아지장난감 추천 !!

    분식점 김말이 튀김 모양 뾱뾱이 장난감

    저는 보스턴테리어 2마리 키우는 견주 입니다.

    보스턴테리어는 단두종 단모종으로 
    보스턴테리어는 미국 보스턴 토종견입니다.

    중형견으로 보통 몸무게가 많이 나가면 10~15kg 까지 나가는데
    저희 강아지들은 6~7kg 왔다 갔다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말라서 비정상적이냐?! 그건 아닙니다.
    보스턴테리어는 다리가 얇고 길고 몸통 역시 길고 마른게 특징입니다.
    불독과 라서 보통 다리가 짧고 뚱뚱하다고 생각하는데
    보스턴테리어는 다리가 길고 가늘며 날렵한게 특징입니다.

    728x90

    서론이 길었네요.ㅎㅎ 보스턴테리어는 그만큼 사랑스럽다구요!!

    저희 강아지들은 올해 4살 / 3살입니다. 
    두마리 암컷입니다. 

    저희 댕댕이들은 장난감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아기때부터 여러가지 장난감으로 놀아줘서 장난감을 너무 좋아합니다.

    강아지는 특성상 이빨로 물고 뜯고 하면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때문에
    장난감을 자주 새거로 갈아줘야합니다. 
    간혹 강아지 장난감을 영구적으로 사용하게 하시는분들도 많은데요.
    강아지 애착?장난감? 약간 그런 느낌으로 
    많이들 아기때부터 사용한 장난감을 버리지 못하고 
    강아지가 계속 가지고 놀게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조금 다릅니다. 저는 일단 위생부분에서 절대로 추천하지않고
    강아지 장난감 특성상 삶아서 세척하기도 불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거로 교체를 해주는걸 추천합니다.

    실제로 저희 강아지들은 새로운 장난감을 사줄때마다 
    정말 새로운 장난감에 너무 좋아하고 행복한 모습을 하면서 
    정신없이 가지고 놀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SMALL

    그래서 !! 이번에 또 !! 새로운 강아지장난감을 구매했지요.ㅎㅎ 

    이번에 구매한건 노즈워크용 장난감입니다.
    특이한점은 강아지 장난감에 노즈워크를 같이 할수 있다는 점!!

    또 모양도 특이한 김밥 / 김말이 장난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ㅎㅎ 뾱뾱이 기능까지 있고 
    바스락 거리는 옵션도 추가!! 
    가성비 끝판왕 장난감 입니다.

    넓직한 부분에 홈이 4개가 있는데 거기다가 사료나 간식을 넣어주시고 
    김밥 말듯이 말아주시면 아주 간단!! 

    강아지들이 씹으면 바스락 거리는 소리와 함께 안에 뾱뾱이 기능까지 있어서
    저희 강아지들은 정말 환장하고 가지고 놀아요.

    거기다가 장난감 안에 간식까지 넣어줄수 있기 때문에 
    애들이 노즈워크도 동시에 할수 있습니다.

    한번 가지고 놀기 시작하면 최소 1시간은 미친듯이 가지고 놀아요.
    신나게 가지고 놀고 지쳐서 한숨 푹~ 자거든요.ㅎㅎ 

    특히 저희는 2마리라 서로 터그 놀이까지 하기 때문에 
    정말 1석 3조 느낌을 받는 그런 장난감인거같아요.

    간식을 넣어 줄수 있기 때문에 노즈워크도 동시에 하고 
    물고 뜯고 씹고 정신없이 놀면 아무래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겠죠?! 

    가지고 노는걸 좀더 자세히 사진 찍고 싶었는데 
    미친듯이 놀아서 제가 좀더 자세히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_ㅠ 

    약간 가성비 끝판왕 강아지 장난감을 찾은거 같아 너무 좋네요.

    삶아서 소독 해줄수도 있지만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저는 그냥 새거로 자주 교체해 줄 생각입니다.ㅎㅎ

    이번에 구매한 김말이 강아지장난감 정말 강추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