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슈퍼빽보이피자 오마이갓페퍼로니피자 내돈내산 후기 리뷰
    맛있어+/배달 2023. 12. 22. 06:00
    728x90
    반응형
    SMALL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슈퍼빽보이피자 오마이갓페퍼로니피자

    백종원

    우리나라에서 백종원을 모른다면 간첩일 정도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요식업계 대부입니다. 저도 언젠간 프랜차이즈를 창업한다면 백종원 프랜차이즈를 꼭 해보고 싶습니다. 백종원은 더본코리아 대표로 1966년 올해 57살입니다. 워낙 TV에 많이 출연하여 자신의 스토리를 많이 오픈을 해 모두가 알고 있지만 가장 유명한 건 백종원의 원조쌈밥 대패삼겹살이겠죠.

    백종원은 원조쌈밥집을 시작으로 한신포차, 본가, 해물떡찜0410, 새마을식당, 빽다방, 홍콩반점 등 수없이 많은 프랜차이즈를 개발하고 현재까지도 우리 일상 속에서 맛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이번에 새로 백종원이 피자 프랜차이즈를 개발했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입니다.정말 간단한 메뉴로 구성 돼 있지만 기본에 충실한 피자로 토핑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입니다. 또 요즘 치솟는 물가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고 가성비가 높은 피자로 다른 피자 프렌차이즈 가격에 비교하면 엄청난 수준의 가성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주문시 리뷰 이벤트로 치즈오븐스파게티를 무료로 주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슈퍼빽보이피자 오마이갓페퍼로니피자 리뷰 후기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가장 기본 빽보이피자 반반 오리지널로 주문을 했고 토핑은 기본 토핑 슈퍼빽보이피자 토핑에 오마이갓페퍼로니피자 토핑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는 다른 피자랑은 확실히 다르다고 느낀게 페퍼로니가 엄청나게 들어가며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청양고추씨가 들어기있다는 점입니다. 무슨 이상한 조합이라고 생각 할수 있겠지만 직접 먹어보면 왜 청양고추씨가 들어갔는지 알수있습니다. 알싸함과 매콤함이 느끼한 피자맛을 잡아줘 환상의 조합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느끼함 없이 먹을수가있습니다. 

    또 슈퍼빽보이피자 토핑은 노란 치즈가 토핑에 들어가 있는데 상당히 조화가 좋고 느끼한 걸 좋아하는 분이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마이갓페퍼로니 토핑이 아주 좋았습니다.

    또 백종원의 빽보이피자의 장점은 바로 도우 엣지 빵입니다. 대부분 끝에 빵은 기본빵으로 돼있지만 빽보이피자는 도우 끝 엣지 부분이 엄청 바삭합니다. 일반 피자집들은 기본 도우 빵 엣지가 먹기 싫은 빵이고 그안에 치즈를 추가하면 추가금을 받지만 빽보이피자는 도우 빵 엣지가 엄청 바삭바삭해서 기본 오리지널로 먹어도 충분히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백종원의 빽보이피자 무조건 추천합니다.다른 프렌차이즈 피자 한판 먹을 돈으로 빽보이피자 2판 즐기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