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프레스토 원피스 애니메이션 트라팔가 로우 피규어 PVC 피규어
    피규어 2022. 9. 9. 06:00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원피스 애니메이션 피규어.

    트라팔가 로우 피규어!! 

    저는 피규어 수집을 원피스로 시작한 사람!!

    오늘은 원피스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트라팔가 로우 캐릭터.

    원피스 애니메이션 중 루피의 가장 큰 조력자 동맹 해적으로 
    다른 해적의 선장 트라팔가 로우로 나오죠.

    트라팔가 로우는 원피스에서 자신의 능력을 의사로 쓸정도로 멋진캐릭터죠.!!

    특히 루피가 정상대전에서 죽을 뻔 한 고비에서 
    트라팔가 로우가 의술로 루피를 살려주죠.

    그만큼 비중이 큰 캐릭터로 매력적인 트라팔가 로우 

    728x90

    트라팔가 로우의 악마의 열매 능력은 룸 이라는 공간 이동을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고 사물 / 인간 / 모든것을 순간이동 시킬수 있다.

    언뜻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로 보면 선장이라고 볼수 없을 정도의 느낌인데
    트라팔가 로우가 해적의 선장이다. ㅎㅎ

    그만큼 능력이 좋고 루피를 도와 신세계의 해적 선장으로
    루피와 함께 동맹을 맺고 정상으로 가기로 하죠.

    반응형

    트라팔가 로우는 상당히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일단 루피를 살려주고 동맹이 되는 것 부터가 좋아할만한 캐릭터죠.

    원피스 애니메이션 정상대전 쯤 부터 나오기 시작하면서
    후반에 루피 와 동맹이기에 많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비중이 아주 크게 나오는 캐릭터죠.

    제가 가지고 온 피규어는 
    반프레스토 맥시매틱 버전 1 트라팔가 로우!!

    SMALL

    역시나 일반적인 포즈가 아니죠?! ㅋㅋㅋ

    포즈가 남다른 트라팔가 로우

    트라팔가 로우 해적  선원들까지 모아서 진열대 한곳에
    모아놓으면 아주 멋있을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피규어는 한 가지 캐릭터로 수십 수백개의 종류가 나오기 때문에
    모두 모으는건 불가능 하므로 ~~
    마음에 드는 캐릭터 종류만 골라서 수집을 해야합니다.

    밑도 끝도 없이 무작정 피규어를 모으면 스토리도 안되고
    수집했을 때 뒤죽박죽이라 모양도 별로죠.ㅎㅎ

    저는 스토리 위주로 모으거나 맴버 / 팀 위주로 모아서 
    한 종류의 캐릭터만 모으고 있습니다. 

    여유가 되면 나중에 여러가지 종류로 조합을 해볼수도 잇겠죠?!ㅎㅎ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