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베이비 파우더 향 1000ML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2022. 8. 27. 11:4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베이비 파우더 향 1000ML 리뷰 !!

    옛날에는 목욕할 때 비누로 많이 했는데요.

    바디워시가 많이 대중화 대기 전?! 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바디워시가 많이 대중화 되면서 저도 바디워시를 사용하고서는 
    너무 사용하기 편하고 향도 좋고 해서 
    한번 바디워시를 쓰고 난 뒤 부터는 이젠 바디워시로 밖에 샤워를 못하게됬죠.

    728x90

    요즘은 바디워시 종류도 엄청나게 많아져서 
    모든 제품을 다 써보기도 힘들정도 입니다.ㅎㅎ

    저도 바디워시를 많이 써봤는데 최근에 알게 된지 얼마 안된
    밀크바오밥 제품 바디워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밀크바오밥은 용량도 1000ML 짜리라 오래쓸수 있고
    일단 향이 여러개 있지만 저는 베이비 파우더 향이 가장 좋더라구요.

    베이비 파우더 향이 뭔가 약간 애기 냄새? ㅎㅎ

    저는 인터넷으로만 구매해서 인터넷으로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요즘은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는 밀크라고 해서 진짜 하얀 액체를 생각했는데 
    전혀~ ㅎㅎ 투명한 액체로 되있습니다.

    바디워시 상태는 엄청 묽은 투명한 액체 ?! 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물을 살짝만 묻혀도 거품이 잘 나고 
    물에 잘 씻겨 내려가기 때문에 잔여감이 없습니다.

    물로 씻어낼 때 밀크 라고 그런가?! 피부가 부드러워 집니다.ㅎㅎ
    기분 탓?!

    SMALL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는 펌프식으로 짜서 쓰는거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베이비 파우더 향 말고도 2가지 향이 더 있는데 그건 나중에 한번더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1000ML 인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실용성도 좋은거같아요.

    바디워시 같은 경우 피부가 민감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바디워시를 찾아서 그 것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는 그런거 상관없이 모두에게 잘 맞는 바디워시 같습니다.

    왜냐?! 저도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이거는 트러블 이나 
    샤워 후 자극도 없고 아주 좋기 때문이죠!! 

    그래서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만 요즘 계속 사용하고 있지요~ㅎㅎㅎ

    밀크바오밥 바디워시 베이비 파우더 향 

    아직 사용 안해보신 분 ?!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