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 클렌저 LACSIAN 150ml 폼 클렌저 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2. 9. 1. 18:5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 클렌저 150ml 

    정말 엄청난 걸 이제 발견!! 
    우연히 유튜브에서 광고 하는거 보고 한번 나도 써볼까 하고 봤는데
    구매자도 엄청나고 특히 재구매율이 엄청나서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착하고 광고를 많이해서 그런가 광고타고 구매시 할인도 해주더군요.

    저는 벌써 2번째 재구매 해서 사용중!! 

    728x90

    라끄시안 폼 클렌저는 일반 폼 클렌저하고 확실히 다릅니다.

    이유는 ?! 일단 제가 직접 사용하는 사람으로 써 
    세안할때 거품이 아닌 비누같은 느낌이고 
    정말로 얼굴을 씻어낼 때 뽀드득 뽀드득 하면서 얼굴에 있는 기름기가 전부 씻겨지는 느낌입니다.

    저는 폼 클렌저 쓰기전에 비누로 얼굴을 씻었던 사람이라 그런가
    세안 후 또드득 거리지 않으면 세수 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꼭 안씻은 것처럼 그냥 물로 만 씻은것처럼?!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렇다는 것!! 

    반응형

    요즘 시중에 폼 클렌저 종류는 엄청나게 많이 있지요.

    저도 폼 클렌저 다른 제품들 정말 많이 써봤는데 
    얼굴 씻은 뒤 또드득 거리는 느낌이 없고 미끄덩 거리는 느낌이 남아있는데
    보통 일부러 그렇게 만드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수분을 안날린다는 뭐 그런 ? ㅋㅋ

    그리고 사람마다 피부가 전부 제각각 이라 폼 클렌저도 종류가 여러가지죠.

    저는 딱히 피부가 건성 이라든지 그런게 없기에 뽀드득 거려야 씻는 기분이 납니다.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 클렌저 는 씻은 뒤 엄청난 상쾌함을 줍니다.
    뽀드득 뽀드득!? 정말 대박입니다.ㅎㅎ 딱 제 스타일~

    대부분 이런것 때문에 많이들 구매하는거 같더라구요.후기가 ㅎㅎ 

    SMALL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 클렌저 성분은 
    벤토나이트 / 어성초 / 병풀추출물 으로 만들었다고 표기되있는데
    솔찍히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ㅋㅋ 

    물론 설명은 아주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모르기 때문에 
    그냥 사용했을 때 상쾌함이라든지 피부자극도 없고 
    저한테 아주 딱 맞기 때문에 추천 하고싶네요.

    다만 피부가 좀 민감하고 예민한 분이라면 기존 사용하던 걸 사용하시는게 날수도 있습니다.

    보통 피부가 안좋으신분들은 피부과에서 처방받는 폼 클렌저 를 사용하더라구요.

    그게 아니고 시중에서 그냥 파는 폼 클렌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클렌저 사용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용량도 150ml 로 많고 짜면 부드럽게 크림처럼 나오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딱히 물로 같이 하지 않아도 비누로 씻는것 같은 느낌을 받을수있습니다.

    세안 후 뽀드득 거림의 상쾌함을 느낄수 있지용~

    라끄시안 퍼펙트 올케어 폼 클렌저 150ml

    적극 추천!! 또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