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화동 무한리필 중국집 맛집 추천 희래성
    밥집소개 + 2023. 6. 13. 19:31
    728x90
    반응형
    SMALL

    주말만 되면, 평일에 일한 보상을 받듯 맛집을 찾아다니는것이 일상이된 요즘.
    이번주주말은 뭘 어디서 먹을까........고민고민하다가 찾게된 도화동 무한리필 중국집 희래성.


    도화동 무한리필 중국집 희래성

    인천 도화동에 있는 무한리필 중국집 희래성은 1인당 9.000원 이라는 가격으로 중식을 무한으로 즐길수 있는 무한리필 중국집이다. 무한리필 중국집은 저도 처음인데요. 무조건 무한리필이 아닌 점심시간만 한정으로 무한리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왔었네요.

    도화동 무한리필 중국집 메뉴

    메뉴는 기본적으로 중국집의 대표 메뉴 짜장면 과 짬봉이 기본 베이스 입니다. 사장님께 면을 해달라고 요청하면 즉석에서 면을 뽑아서 주시는데 면이 아주 쫄깃! 탱탱! 합니다. 

    또. 중국집이라면 빠질수 없는 탕수육!! 볶음밥!!  탕수육, 볶음밥은 기본적으로 매일 제공이 되지만 다른 메뉴는 매일 그날그날 사장님이 변경한다고 합니다. 보통 기본적으로 탕수육 포함해서 3~4가지 메뉴를 바꾸신다고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탕수육 / 팔보채 / 라조육 / 어향육사 무한리필 메뉴였습니다. 

     

    도화동 무한리필 중국집 맛

    개인적으로 1인당 9.000원 이라는 가격으로 이렇게 푸짐하고 무한으로 메뉴를 즐길수 있다는 점에서는 정말 가성비 끝판왕 이라고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메뉴를 좀더 따듯하게 보관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메뉴가 전부 굳어서 너무 딱딱하고 뻑뻑해져서 먹기가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또.탕수육은 따로 소스를 준비해주지 않으시고 탕수육하고 함께 부어서 나오기 때문에 부먹을 좋아하시는분은 직접 소스에 비벼서 담으셔야 하고, 찍먹파는 따로 탕수육을 담고 소스를 따로 담으셔야합니다.

    음식이 전부 식은 탓인지 모르겠지만 탕수육에서는 중간중간 고기 잡내도 났습니다. 아무리 무한리필 이라고 하지만 정말 너무 성의가 없다?! 느낌을 받았습니다. 

    중국집 무한리필은 제가 살면서 그 어디에서도 본적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이 가격 9.000원 이면 가성비는 끝판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모든게 만족스러울순 없겠죠?! ㅎㅎ 

    재방문을 할 의사가 있다고 한다면 저는 무조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일단 메뉴가 고정이 아닌 로테이션으로 매일 메뉴가 바뀐다는 점!! 

    또. 기본적으로 짜짱면, 짬뽕,볶음밥은 맛있습니다. 물론 탕수육이나 다른 메뉴도 맛이 없지 않습니다.맛있습니다.다만 식어서 딱딱해서 먹기가 힘들뿐 맛은 좋기 때문에 이부분은 감안하고 먹는다면 무조건 재방문!!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마음놓고 무한으로 중식을 즐길수 있다는거에 좋은 점수를 드리고싶네요.

    꼭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점심시간에만 무한리필 이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