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핸드폰 게임패드 / 다이소 / 게임패드 / 핸드폰 / 핸드폰 패드 / 모바일 게임 패드 / 내돈내산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2. 3. 31. 21:3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핸드폰 거치대 게임패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평소 핸드폰으로 누워서 게임을 하는데 누워서 핸드폰을 들고 하면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ㅎㅎ

    모두가 공감할꺼라 생각되네요.ㅎㅎ 누워서 하늘보고 핸드폰을 들어서 게임!!

    하지만!!! 이번에 다이소를 쇼핑하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핸드폰 거치대 게임패드!!

    핸드손잡이가 양쪽으로 있고 가운대에 핸드폰을 거치시켜서 게임을 하는건데요.

    음.. 배그 나 총싸움 전용 거치대 게임패드가 따로 있긴 한데 

    저는 총싸움 게임을 핸드폰으로 안하기 때문에 일반 게임패드를 구매!!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ㅎㅎ 

    정말 그냥 한번 써보고 별로면 안쓰면 된다는 마인드로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롤을 가끔 자기전에 한판 두판 하는데용.

    핸드폰 거치대 게임패드를 사용한뒤로 정말 너무 편해서 게속하게되네요.ㅎㅎ

    가운대다 핸드폰을 고정시키고 양손으로 패드를 들고 하는건데

    정말 손도 안아프고 안정감있게 게임을 할수있습니다.

    세상 너무 좋아졌다~_~

    728x90
    반응형

    인터넷에 정말 비싼 핸드폰 전용 게임패드가 팔긴 하지만 

    사용해보고 구매할수가 없기에 무작정 살순 없었거든요.ㅠ_ㅠ 

    하지만 다이소는 정말 싼 가격 2천원밖에 안하는 가격으로 해볼수가 있었죠.

    사실 써보니 비싼거를 구지 안써도 될만큼 실용성은 너무 좋은거같아요.

    아! 한가지 살짝 아쉬운점은 핸드폰 케이스를 낀상태로 게임패드를 장착하면

    고정이 잘 안되거나 아에 고정이 안됩니다.ㅠ_ㅠ

    핸드폰 케이스를 빼고 게임패드에 고정시켜야합니다.

    저는 핸드폰케이스도 그냥 젤리 얇은 케이스인데도 안되더군요.ㅎㅎ

    하긴..게임패드를 만들때 케이스 크기까지 고려해서 만들순 없는거겠죠.~

    그래도 게임 자체를 편하게 할수 있게 되서 너무 좋네요.ㅎㅎ

    킬링 타임으로 자기전에 잠깐 잠깐 게임하는건데 팔도 아프고 그랬는데

    이젠 편하게 즐길수있겠네용~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